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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막걸리싸롱 비즈니스 현황
2. 막걸리싸롱 분석
3. E-Business 마케팅 전략
4. 인터페이스 구성
5. 오프라인 영업과의 차별화 및 성공요인
6. 결론
본문내용
1-2. 막걸리싸롱 사장님과의 인터뷰

● 손님들에게 막걸리싸롱은 어떤 곳으로 각인되고 싶은지?

많은 분들이 막걸리싸롱하면 무한 막걸리로 인식하고 있지만, 최종적으로 막걸리싸롱하면
팔도유랑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 막걸리싸롱의 앞으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홍대라는 곳이 아무래도 맛집이나 술집 등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고 오는 특성이 강한 것 같아요. 그래서 이런 특성에 맞게 온라인 마케팅을 활성화해서 손님들이 쉽게 인터넷으로 찾아보고 올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SNS도 많이 활성화시키려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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