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경영전략과 역량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0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WonderGirls 소개
Ⅱ. WonderGirls 경영전략
협동전략, 혁신전략, 글로컬라이제이션
Ⅲ. WonderGirls 역량분석
PLC, 5Force, SWOT, Positioning
Ⅳ. 결 론
본문내용
협동전략 - 조나스브라더스와 원더걸스의 미국전미투어
조나스브라더스 (Jonas Brothers)
미국 대표 아이돌 그룹인 보이 밴드 : 3형제
구성원 : 케빈 조나스(Kevin Jonas)
조 조나스(Joe Jonas)
닉 조나스(Nick Jonas)

장르 : 팝 & 락
1집 It's About Time (2006)
2집 Jonas Brothers (2007)
3집 A Little Bit Longer (2008)
4집 Lines, Vines and Trying Times (2009)
2010년 2월 2일 닉 조나스의 솔로 앨범 Who I Am 발매.

수상목록

-2008년-
틴 초이스 어워드 - Choice Music Breakout Group
TMF 어워드 - 베스트 신인 아티스트상
 
-2009년-TMF 어워드 - 베스트 비디오상
NME 어워드 - Worst Album, Worst Band
틴 초이스 어워드 - Choice TV Breakout Male
 
참고문헌
윤조원, ‘원더걸스’와 롤리타 신드롬

현재훈, 한국 엔터테인먼트사의 Born Global 성공요인
– 대중가요 해외진출사례 중심으로,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dart.fss.or.kr)

위키피디아, (www.wikipedia.org)

네이버 음악(www.music.naver.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치킨 외식기업 브랜드분석 - 오븐에빠진닭 서비스전략 품질전략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분석
  • 경영대상수상 5년연속 수상 미국 7호점 세리토스점 오픈올해 브랜드대상 7년연속 수상2011년 현재 해외 가맹점 : 중국, 미국 총 8개점 / 직원(150명) 진출. 또한 교촌치킨은 현지화에 맞는 다양한 소스 ( 달콤한맛, 매운맛, 치즈맛 등 ) 총 15가지의 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한다.해외진출현황Chapter 4서론기업 소개본론 – 마케팅 전략 분석So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개성, 소득수준, 라이프 스타일, 직업, 교육수준의 요인에 따라 시장을 세분화o 더

  • [창업론] BBQ 핵심역량 분석
  • 경영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확대 및 유지에 힘쓰는 것. 게으르지 않고, 소비자를 살피는 것. 어찌보면 당연한 경영의 진실이자 유일한 방법이지만 BBQ는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함으로써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 BBQ 만의 차별적인 맛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경영전략, 소규모 자본과 소규모 매장의 확장전략을 갖추고 있지만 그에 못지 않는 브랜드 관리에 철저한 BBQ는 앞으로 국내 최대 치킨 브랜드를

  • [창업론] BBQ의 핵심역량
  • 경영이라고 할 수 있다.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꾸준한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확대 및 유지에 힘쓰는 것. 게으르지 않고, 소비자를 살피는 것. 어찌보면 당연한 경영의 진실이자 유일한 방법이지만 BBQ는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함으로써 회사를 성장시킬 수 있었다. BBQ 만의 차별적인 맛과 시장 트렌드에 맞는 경영전략, 소규모 자본과 소규모 매장의 확장전략을 갖추고 있지만 그에 못지 않는 브랜드 관리에 철저한 BBQ는 앞으로 국내 최대 치킨 브랜드를

  • 양현석 리더십 레포트
  • 전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양현석의 감성 리더십은 아티스트의 심리적인 안정감과 동기를 이끌어 냄으로써 그들의 퍼포먼스 구현에 결정적인 동인이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양현석은 일이 잘될 때는 맨 뒤에 있고 위기가 닥치면 맨 앞에 나서야 한다 , 소속 뮤지션들이 잘 끓인 곰탕이라면 난 맛의 포인트를 주는 소금이 되고 싶다 는 말로써 자신의 오너관을 피력한 바 있습니다.단점 - 감성 리더십은 조직의 체계와 직무를 구조화 시키는

  • [경영학개론]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개 요Ⅰ. 서 론1. 연구배경과 기업선정이유 2. 기업에 대한 간략한 개요 (1) 기업의 역사와 향후 목표 (2) 경영철학 (3) 경영비전 (4) 사업분야 Ⅱ. 본 론1. 『SM Entertainment의 SWOT 분석과 SO 성공전략(1) 내부강점(2) 내부약점(3) 외부기회요인(4) 내부기회요인(5) SWOT분석을 통한 SO 대응전략2. 『SM Entertainment의 BCG매트릭스 분석와 향후전략에 대한 논의 3. 『SM Entertainment의 포터의 본원적 분석 (1) 원가우위전략(2) 차별화전략(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