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 기업분석] KT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PPT자료
목차
Ⅰ. 올아이피 서비스


Ⅱ. 콘텐츠 강화


Ⅲ. 다양한 서비스 확대


Ⅳ. 최첨단 네트워크 기술


Ⅴ. 동반성장 추구
본문내용
Ⅰ. 올아이피 서비스

KT는 모든 스마트기기들이 인터넷(IP) 신호로 연결돼 수많은 콘텐츠를 생생하고, 끊김 없이 공유하는 세상을 ‘올아이피 존’에서 구현한다. KT의 올아이피 주력 상품인 올레TV, 스마트홈폰 HD 등의 기능과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KT는 이동통신 분야에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KT의 이용자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확대됨에 따라서 이동통신시장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 제공하는 혜택이 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017111
<한국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31&newsid=02246806602843688&DCD=A00503&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7240
<아이티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217710
<뉴시스>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5948
<디지털데일리>
http://www.mediapen.com/3/11758/view
<미디어팬>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02270100231920013349&cDateYear=2013&cDateMonth=02&cDateDay=26
<파이낸셜뉴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4220165
<한국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21/2013042100303.html
<조선비즈>
http://www.etnews.com/news/telecom/telecom/2735183_1435.html
<전자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브랜드관리 평가](주)놀부의 브랜드 평가와 개선방안
  • 전략결론8Q&A579*1. 브랜드 선정배경1국내 최고의 한식브랜드로서 성장원인분석-04년 산자부 장관 표창-05년 신뢰기업 대상(소비자포럼)-급속한 점포성장2체계적인 홍보가 없음에도 성공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최근 다양한 마케팅과 브랜딩-놀부보쌈 외 7개의 브랜드 3까다로운 한식의 표준화, 과학적 프랜차이즈시스템-한식업계 최초로 국내 100대 브랜드 진입-브랜드 수출 및 현지법인 사업*브랜드 아이덴티티경영철학경영이념VisionSl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경영/신입)33. 자기소개서(미래에셋증권/법무/신입)34. 자기소개서(빙그레/경영/재무/신입)35. 자기소개서(삼성물산/건설현장/시공/경력)36. 자기소개서(삼성물산/해외영업/경력)37. 자기소개서(삼성전자 TN 총괄/정보통신/신입)38. 자기소개서(삼성전자/기획/전략/신입)39.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무선사업부)40. 자기소개서(삼성전자/정보통신/신입)41. 자기소개서(삼성전자/컴퓨터서비스센터/경력)42. 자기소개서(삼성중공업/기계설계/경력)43.

  • [인터넷마케팅] Melon 멜론 기업 분석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 전략 방안 연구
  • 전략을 구성할 수는 없다. 기업의 일반 현황과 현 사업포트폴리오, 경영전략과 내부역량이라는 측면에서 기업의 강점과 약점을 분석하였으며, 이러한 대내외적 평가들을 종합하여 SWOT 분석을 시도하였다. 결론에서는 위기와 문제점을 원인과 엮어 인과관계를 명확히 한 후, 과학적인 절차에 따라 개선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하였다.이 보고서는 신문, 도서, 각종 보고서, 리서치 결과 등 다양한 2차 자료를 참고로 하였으며, 2차 자료로 알기 어려운 각

  • [국제경영] 태평양의 중국진출 성공사례 분석
  • 기업의 중국진출 사례(태평양)- (주)태평양의 기업소개 및 연혁4. 중국 시장 분석< 본 론 >5. 태평양의 성공요인6. 태평양의 SWOP 분석- 라네즈의 SWOP 분석7. 태평양의 4P 분석 8. 태평양(롤리타 램피카)의 브랜드 글로벌 경영 성공 사례< 결 론 >9. 중국 진출의 문제점 및 과제10. 향후 전략11. 결론1. 서론1992년 한중 수교 이후 우리나라와 중국과의 교류가 점차 활발해지고 있으며, 값싼 노동력시장을 장점으로 하고 있는 중국은 투자를 하는 우리 입장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 투 스 ’‘모바일 게임 시장의 1위의 리딩 기업’ ‘인적네트워크를 중시하는 조직중심의 기업 컴투스’- 목 차 -◉서론1) 회사소개 및 비전, 경영원칙2)도표 , 해외 사업영영표◉본론1) 시장분석(모바일 시장)2) 경쟁사에 대한 분석과 성장과정3) 조직관리와 조직문화4) SWOT분석과 성공요인◉결론1) 나아갈 방향2) 준비과정 및 후기◉참고자료서 론빈칸용선정동기박지영 사장은 대학생이었던 1996년 대학동료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