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 Motors 생산운영관리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Case 분석
02 환경 분석
03 문제점 분석
04 결론
- 본문내용
-
case 분석
⦁ 자동차 판매 대리점
⦁ 15년 전 도산한 Dodge지역의 판매 대리점을 인수하여 사업을 시작 후 지속적으로 성장
⦁ 최근 인구 40만의 도시를 목표로 새로운 대리점 설립
→ 최초의 자동차 슈퍼마켓 형태의 대리점으로 전 차종을 판매
⦁ 성공요인 : 용량, 마케팅, A/S
⦁ 가장 중요한 판매 후의 고품질 서비스의 필수적 요소
- 자격을 갖추고 훈련된 기술자
- 최신 장비와 기술의 사용
- 다양한 부품의 지속적인 사용 가능성
Wolf Motors사의 고민
‘성장’에 대한 고민
독립적 자재 구매
수리용과 판매용이 섞여있음
상시 보유해야 되는 부품의 수 多
부품과 재료 투자자본
부품 창고를 위한 공장의 크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