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산업]화장품시장의 변화와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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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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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가격인하에 따른 출혈경쟁
Ⅱ. 제품의 다양화 추구
Ⅲ. 남성 화장품 판매
Ⅳ. 먹는 화장품 진출
Ⅴ. 새로운 아이디어 필요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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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가격인하에 따른 출혈경쟁
그동안 이들 브랜드들은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손해를 감수하고라도 매달 20~50%씩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해왔다. 할인 마케팅을 성장 동력으로 여겼던 미샤의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36% 감소했다. 이같은 실적 감소는 가격 인하에 따른 출혈 경쟁의 결과라고 업계는 분석했다.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게 되면서 화장품시장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요구가 높아지면서 화장품에 대한 수요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많은 업체들이 화장품사업에 진출하고 있으며 시장진출을 통해 수익을 추구하고 있다.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의 제품을 생산하여 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 참고문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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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경제>
http://fashion.mk.co.kr/view.php?no=480876&year=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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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06190103182415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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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1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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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33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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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iusm.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5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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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일보>
http://wstarnews.hankyung.com/apps/news?popup=0&nid=03&c1=03&c2=03&c3=00&nkey=201306171000501&mode=sub_view
<한국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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