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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선정 이유 및 개요
시장환경분석
SWOT
STP
4P
마케팅 전략 제시
본문내용
신조류흐름
○ 현재 지향적 소비
‘Good Enough’ 제품
- 유람소비
- 그린소비
- 네오 패밀리즘
- 사이버 차이니즈
- 중국발 중국풍

SWOT

S
-현지화 전략
-가격 경쟁력 확보(인건비 절감)
-매장 분위기, 서비스의 고급화
-중국 소비자들의 심리적 유사성
-한국시장 1위 기업의 성공노하우

W
-해외 진출 경험 부족
-부족한 자본력
-상대적으로 낮은 브랜드 인지도
-임대 건물 사용

O
-중국의 시장잠재력
-중국과 한국의 문화적 동질성
-한류열풍에 따른 한국 상품의
이미지 제고

T
-글로벌 기업들의 진출로 인한
치열한 경쟁 상황
-낙후된 사회 간접 시설
-지역 계층별 차이의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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