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서울병원SNS마케팅제안,삼성병원,삼성병원마케팅,SNS전략,SNS마케팅사례,SNS분석사례,SNS을통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자사분석
시장분석
타켓분석
Concept 도출
SNS 전략 방안
본문내용
자사분석

○ 2011 메디컬 코리아 4년 연속대상
○ 전국 종합병원 의료평가 중 유일하게 全부분 A등급 획득
○ 환태평양지역 유일의 미국 백악관 공식 후송병원
=> 최고의 자리에 서 있음

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은 환자 마음 속에 진정한 명품병원이 되는 것
but, 딱딱하고 차갑고 비싼 이미지 탈피가 어려움

! 친근한 매체인 SNS를 통해서 실현 가능

.
.
.

SNS를 사용한 목적 or 목표

목적
1) 환자나 보호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으로 비전2015+ 실천

2) 삼성병원에 대한 친근하고 긍정적인 이미지 창출

목표
삼성병원에 다양한 SNS채널이 존재함을 이해시키고 보다 많은 청중의 유입을 유도

! SNS 활용을 통하여 환자의 마음에 더 가까이 다가설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전자- 국제 마케팅 투자 연구Ⅰ. 서 론1. 삼성전자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개요표1 삼성전자 기본개요대표이건희(회장) 설립일1969년 01월 13일종업원수약 101,970명 (2011.10)주 소서울 서초구 서초 2동 1320번지 10호 삼성전자빌딩 170브랜드Zipel, Pavv, Anycall, Hauzen, SyncMaster, Galaxy 외 다수생산품목TV, 이동통신 단말기,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모니터등삼성전자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전자 기업이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

  • CJ 이너비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안및 마케팅전략 평가
  • CJ 제일 제당의 이너뷰티 제품 ‘이너비’ 제품 홍보를 위한마케팅전략 제안서 보고서요약 보고서 요약(Executive Summary)보고서를 통해 살펴볼 내용을 간략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먼저 ‘Ⅰ. 이슈분석’에서는 CJ 제일제당의 ‘이너비’가 블루오션인 먹는 화장품 업계에 뛰어들었지만 2009년 출시 이후 뚜렷한 제품 판매량의 증가가 보이지 않았다는 점, 경쟁 산업체들이 뛰어들면서 먹는 화장품 시장이 점차 레드 오션화 되어가고 있는 상황을 주

  • 스타벅스 브랜드분석과 스타벅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스타벅스 서비스전략,CRM전략분석및 스타벅스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
  • STARBUCKS마케팅전략 분석Ⅰ. 스타벅스 소개1 . 스타벅스 브랜드소개스타벅스는 커피를 비롯해 차, 주스, 디저트, 머그, 텀블러 등을 판매하는 미국의 커피 브랜드로, 1971년 3인의 동업자 고든 보커, 제럴드 제리 볼드윈 그리고 지브 시글이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어시장에서 커피 원두 로스팅을 하면서 티와 기타 향신료 등을 판매했던 작은 상점에서 출발했다. 이 세 명의 동업자는 멜빌의 모비딕이라는 작품에 등장하는 커피를 사랑하는 일등항해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
  • 스타벅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성공사례CONTENTS*Ⅰ. 스타벅스 (Starbucks)1. 회사 소개2.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Ⅱ. 스타벅스의 마케팅1. 마케팅 믹스(5P)2. STP 전략3. 오감 ․ 감성 마케팅4. SNS 마케팅5. 제휴를 통한 마케팅 전략6. 사회 ․ 윤리적 마케팅 전략7. 그 외 마케팅 전략Ⅲ. 스타벅스 해외 마케팅1. 스타벅스 해외마케팅 전략2. 스타벅스 해외 마케팅 사례Ⅳ. 결론* 출처Ⅰ. 스타벅스 (Starbucks)1. 회사 소개스타벅스는 3인의 동업자인 Gord

  • [광고홍보] PR 성공과 실패사례
  • 을 실시하였습니다.Ⅳ. 구체적인 전략 분석1. 권위 기관 후원MSD코리아가 가다실 PR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단체는 총 세 개입니다. 대한산부인과학회, 대한암협회, 그리고 대한산부인과의사회입니다. 대한산부인과학회는 모든 산부인과 전문의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는 전문의 단체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이 중 개원의들이 자신들의 활동증진을 위해 조성한 단체입니다. 대한암협회는 암 퇴치를 통한 국민보건 복지향상을 목표로 하는 사단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