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해피바이러스,마케팅전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정의 : 바디클렌져 제품이미지에 어울리는, 더부드러운 느낌의 네이밍 필요
목표 : 리네이밍을 통해 점유율을 높이고 1위와의 격차를 좁히겠다

.
.

Corporate Analysis

LG생활건강 Say

soft as you의 줄임말,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부드러워 진다는 의미
즉, <당신의 피부처럼 부드럽다>를 뜻함

LG생활건강 2001년 4월1일 설립
화장품 및 생활용품의 사업
중국,인도,베트남 진출
1997년 12월에 베트남에 진출하여 베트남에서 점유율 1위를 차지

LG생활건강의 바디케어제품으로 Say뿐만 아니라
자연주의의 비욘드가 있음

Say의 가장 큰 장점
허브 에센스를 이용, 오랫동안 유지되는 향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