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마케팅전략,농심신라면,신라면분석,신라면해외진출,농심마케팅전략.농심해외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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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선정 이유
2. 기업 소개

3. 시장 환경 분석
1) 라면 시장의 흐름
2) 시장 1위 이유

4. 농심 신라면
1) 농심 신라면 소개
2) 신라면의 전략
3) 시장성과
4) 농심 신라면 SWOT분석
5. 해외진출
1)중국시장
2)중국시장 SWOT분석
3)기타 해외시장
4)향후계획

6. 현재 농심의 상황
7.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선정이유

1. 라면 소비량 세계 1위 한국

2. 한국 라면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3. 국내 라면 시장 20년 동안 1위 고수

4. 라면 하면 떠오르는 라면은 농심 신라면

.
.

3-2. 시장환경분석 농심 1위 이유

√ 과거 라이벌 삼양의 공업용 우지 파동으로 인한 영업, 판매 정지로인한 농심의 시장 점유율 증가

√ 신라면의 대성공

√ 차별적 신제품 개발 능력

√ 타 경쟁 기업에 비해 대규모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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