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분석,제이드쇼핑몰분석,쇼핑몰제이드분석,쇼핑몰고객관리.고객관리사례,웹쇼핑몰고객관리,끌레르쇼핑몰분석,끌레르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6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쇼핑몰 소개
고객관리
상품내용
마케팅 전략
쇼핑몰에 대한 서평
- 본문내용
-
의류쇼핑몰에 대해 먼저 조사하였기 때문에 그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쇼핑몰을 찾게 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끌레르가 눈에 띄게 되었다.
끌레르는 간단명료하게 상품에 대해 소개하는데도,
고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호평을 받는 곳이었다.
끌레르에 있는 제품들을 보니 정말 아름답고 다양했다.
특히 상품후기를 중요시 여겨서 후기를 잘 작성해주신 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모습을 관찰할 수 있었다.
백 번 광고해도 고객들의 입소문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끌레르의 사장이 나이가 있는 분이라 주도하여서 자신의 쇼핑몰을 어필하려는 모습이 제이드에 비하여 적어 아쉬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