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결정트리를 통한 자동차산업의 구매 패턴 분류,의사결정트리,데이터마이닝,CR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의사결정트리
데이터마이닝
CRM
연구절차와방법
C4.5
문제정의
결론
- 본문내용
-
의사결정트리의 장점
▪ 해석의 용이성
나무구조로 모형이 표현. 모형을 사용자가 쉽게 이해가능.
다른 표본들에도 모형을 적용시키기 쉬움.
▪ 교호작용효과
조건A이고 조건B이면 결과C.
두가지 이상의 변수를 활용하여 쉽게 결과도출.
의사결정트리의 단점
▪ 비안전성
의사결정트리는 분석한 자료에 의존.
그 결과 새로운 자료의 예측에 있어 불안정한 가능성이 큼.
▪ 비연속성
의사결정트리에서는 연속한 변수(시간, 나이)를 비연속적인 값으로 취급. 경계점에서 예측오류가 클 가능성이 있음.
▪ 의사결정트리의 적용
분석의 정확도보다는 분석과정이 필요한 경우에 더 유용하게 사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