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시장,엔젤이너스,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Swot 분석
03. Brand Naming Strategy
Target
Name Positioning Map
Concept
Keywords
Naming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direction

올해 커피전문점 시장규모는 8000억대

스타벅스 포함하여 5~6개의 주요 커피전문점이 시장을 선도
올해 말이면 '커피전문점 2000개 시대'가 열릴 것이란 전망
시장은 크고 있고 세븐몽키스 브랜드가치는 아직 낮은편
주요 10개 브랜드커피전문점에 속하지 않음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이 필요


커피전문점으로 유일하게 일본 UCC커피를사용

Ucc커피? 농약을치지않은 친환경 원두로 만든 커피

세븐몽키스의 의미: seven – 주일 동안 열어  언제든지 편하게 이용가능하다는 의미
monkeys - 친근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한 원숭이 캐릭터

하지만 커피전문점이 안떠오르는 브랜드 네임

커피전문점이미지에 맞는 브랜드 네임이 필요
참고문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8/31/2010083101305.html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53080941
http://blog.naver.com/webketing/40116328003

http://search.nate.com/search/all.html?q=%BC%BC%BA%EC%B8%F9%C5%B0%BD%BA+%BA%EA%B7%A3%B5%E5&si=0&thr=sbma&hi=10938449&ht=re&csn=14&dsn=5&asn=001400274&xasn=001400285&ex=1

http://blog.naver.com/yong6615/90077144356

http://blog.naver.com/purplesoy/110079184361

http://blog.naver.com/switch_art/110084836547

http://blog.naver.com/mr_sales/130083138301
Coffee전문점 사업 계획서
http://www.seri.org/kz/kzBndbV.html?pgno=1&ucgb=KZBNDB&no=98053&pgca=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