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컨셉
1.1 네오마이너리즘
1.2 저관여 제품
1.3 대상 기업 선정 - 웅진식품 '자연은'(저관여)
2.현황분석
2.1 이미지 지각도(델몬트, 선키스트, 자연은 :3)
2.2 비교분석(델몬트, 자연은 :2)
2.3 SWOT분석(자연은 :1)
3. 마케팅 제안
3.1 현존하는 마케팅 전략 강화 :-생육일수 마케팅-색채 마케팅-친근한 이미지 강조
3.2약점을 강점으로 : 강한 이미지의 부재 보완
-음료 종류 다양화-어린이부터 노인까지-웅진 '자연은'만의 CM송
3.3 저관여 제품의 고관여화 : -스토리 텔링-요리 느낌 강조-STP활용
4. 요약 및 결론
- 본문내용
-
1. 프로젝트 컨셉
NEO-MINORISM
NEO-MINORISM 개념
V 1위 제품에 대한 관성적 구매가 아닌
V Minor였던 상품이 전면에 나서서
V 구매율이 높아지는 소비트렌드
NEO-MINORISM의 배경
V 하위문화의 발흥
V 매체의 비약적 발달 정보환경의 개선
V 롱테일 경제의 정착
역발상
Major한 상품끼리 경쟁 → Neo-Minorism 경쟁시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