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은,자연은마케팅전략,웅진식품마케팅전략,웅진식품기업분석,색채마케팅,생육일수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컨셉
1.1 네오마이너리즘
1.2 저관여 제품
1.3 대상 기업 선정 - 웅진식품 '자연은'(저관여)

2.현황분석
2.1 이미지 지각도(델몬트, 선키스트, 자연은 :3)
2.2 비교분석(델몬트, 자연은 :2)
2.3 SWOT분석(자연은 :1)

3. 마케팅 제안
3.1 현존하는 마케팅 전략 강화 :-생육일수 마케팅-색채 마케팅-친근한 이미지 강조
3.2약점을 강점으로 : 강한 이미지의 부재 보완
-음료 종류 다양화-어린이부터 노인까지-웅진 '자연은'만의 CM송
3.3 저관여 제품의 고관여화 : -스토리 텔링-요리 느낌 강조-STP활용

4. 요약 및 결론
본문내용
1. 프로젝트 컨셉
NEO-MINORISM

NEO-MINORISM 개념
V 1위 제품에 대한 관성적 구매가 아닌
V Minor였던 상품이 전면에 나서서
V 구매율이 높아지는 소비트렌드

NEO-MINORISM의 배경
V 하위문화의 발흥
V 매체의 비약적 발달 정보환경의 개선
V 롱테일 경제의 정착

역발상
Major한 상품끼리 경쟁 → Neo-Minorism 경쟁시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심리학] 20대 여대생이 생각하는 웰빙과 광고
  • 마케팅전략에 불과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때문에 기업의 전략에 휘말리고 싶지 않기 때문에 웰빙 자체에 대한 관심을 버린 것이라고 생각된다. 웰빙 트렌드의 문제점 인식 웰빙 트렌드 평가에 따른 문제점 인식3. 광고 분석 결과① 웰빙 광고의 빈도웰빙 관련 광고를 품목별로 비교 해 보았을 때, 음료 부문에서 가장 높고 식품도 빈도가 높은 편으로 나타나고 있었다. (,) 웰빙관련 광고가 식생활과 관련해 가장 많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기업원가 절감을 통한 경영전략? 답: 가치공학 (보기 :리엔지니어링, 전사적자원관리 등) 가치분석(가치공학 또는 구매공학) 價値分析, value analysis -구매품을 기능과 가격 면에서 조사 분석하여 원가를 인하하는 방법. 리엔지니어링 re-engineering 리엔지니어링이라는 용어를 유행시킨 마이클 해머(M. Hammer)는 리엔지니어링은 이익, 품질, 서비스, 속도와 같은 기업의 핵심적 성과를 획기적으로 향상하기 위해 기업 활동의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재

  • [경영용어집] 경영, 경제, 비즈니스 용어집 [대기업 사내 자료]
  • 색채, 디자인, 재질 등과 같은 커뮤니케이션 단서로부터 유추하려는 인지적 성향으로서 제품뿐 아니라 점포나 기업, 사람 등 모든 지각대상에 대하여 나타나는 현상이다. 감퇴적 수요(減退的 需要)faltering demand잠재고객의 기호변화, 경쟁, 마케팅 환경요인의 변화 등으로 제품에 대한 실제 수요가 이전보다 낮아지고 있는 수요상태이다. 강제집행(强制執行)건물이나 혹은 가구 등의 물건에 “압류”란 종이를 붙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 종이쪽지를 붙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식품영양학 년 후 자신의 모습과 목표를 말하시오 1) 20 .식품영양학과의 미래 전망에 대해 말하시오 2) .인스턴트 식품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는가 3) ?농과대학 공통 뉴라운드에 대해 설명해 보라 1) .식량을 무기화 했을 때의 문제점은 2) ?농사와 자연생태계와의 연관성에 대하여 말해 보시오 3)동물자원과학과 동물성 음식은 먹지 않고 식물성 음식만 섭취할 경우 어떻게 되겠는가 1) ?동물세포와 식물세포의 차이점을 설명해 보라 2) .존

  • [경영학]CEO 리더십과 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CEO 리더십과웅진식품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CONTENTS1. 웅진식품㈜ 소개2. 성장의 배경, 동인3. 음료 사업의 철학적 배경4. 마케팅 전략, 사례5. CEO 리더십 안녕하십니까. 저는 웅진식품 경영기획팀 황형준입니다.저는 오늘 외국제품 일색이던 한국 음료 시장에서 단기간에 major 기업으로 성장한 웅진식품의 간단한 소개와성장사례, 성장을 가능케 했던 동인 그리고 이제 제 2의 도약을 위한 저희의 준비인 PI (Process innovation) 프로젝트와 SAP ERP Solution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