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마케팅,스타마케팅성공사례,스타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실패사례,영문마케팅,영어마케팅,영어광고마케팅,영문광고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Introduction

02 Success case

03 Failure case

04 Conclusion
본문내용
Part 1 Introduction

Advertising ?

[Definition]
Advertising is a form of communication used to encourage or persuade an audience to continue or take some new action


Match-up hypothesis ?

[Definition]
When Advertising models and advertising products make a harmony, The effect of advertising is better
<Kamins 1990>

참고문헌
광고모델의 효과 및 출처 분석
광고학 연구 제 20권 4호(2009년) 김은주-김정일-남승규
한국CM종합연구소 통계 분석
MillwardBrown Media Research Examination
기업은행, `송해 효과` 톡톡 (Etnews 12.04.01)
제2의 '색,계'는 없었다..'나탈리-두여자' 흥행 참패, '왜?‘( 아시아경제(10.11.30)
'수현·연아 효과' 프로스펙스 워킹화 10만족 판매 돌파(머니투데이 (12.03.3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믹스전략사례] 뉴스타광학 마케팅사례
  • 광고 피드백시스템다양한 설문조사와 샘플링작업온, 오프라인을 통한 커뮤니케이션.더욱 경쟁력 있는 제품 생산2-5-5. 그 외 마케팅전략국제 대회를 홍보의 장으로 적극 활용대구 하계 U대회에 참석한 북한 응원단에게 뉴스타광학 측은 지난달 28일 20만원 짜리 선글라스 540개를 전달했다. 액수로는 1억원 어치를 선물하였고, 이번 대구 U대회 기간 중 지역 중소기업으로는 유일하게 메인 프레스센터 (대구 EXCO) 5층에서 국내 유수 대 기업들과 자사 브

  • [국가브랜드마케팅] 한국의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이유
  • 영어로 자칫 잘못 발음하면 sunk young 요절 이라는 뜻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이다. 2. 해외 마케팅에서의 성공 사례 : 미국, 중동, 일본 시장을 중심으로 현대 엑셀의 인지도 구축 성공전략 : 광고 전략광고 전략1) 광고 대행사의 선정미국 광고 시장 내 상위 10위 권내에 있는 유망한 광고 대행사를 선정하였다. 현대는 이를 바탕으로 현지 시장 및 고객정보를 현지 시장 실정에 맞도록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지 기업의 이미지를 제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마케팅적인 측면에서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보통 음료광고에서 볼 수 있었던 단순한 제품특성 광고에서 브랜드이미지 광고로의 전환이 성공적이라는 평이다. 마지막으로 독특한 모델 캐스팅을 통해 호기심과 화제성을 극대화시켰다는 점이다. 첫번째 이야기가 방영될 때만 해도 장쯔이는 국내에서는 무명에 가까운 모델이었지만 장쯔이가 ‘와호장룡’으로 월드스타가 되면서 이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함께 높아져 갔다.한편 이번 2%부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국제광고]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다국적 광고의 국제적 유통 【 목 차 】 서론1.광고의 정의본론2.국제광고의 정의3.국제 마케팅 환경과 중요성(1) 글로벌 시대의 도래(2) 국제광고의 등장(3) 국제 마케팅 환경4.국제 마케팅의 과정5.표준화 광고와 지역화 광고(1) 표준화 광고 (2) 지역화 광고(3) 표준화와 현지화의 절충6. 다국적 기업과 광고 제국주의(1) 소비습관과 문화의 다국적화(2) 광고 다국적화의 경제적 맥락7. 성공한 광고 사례(1) 코카콜라(2) NIKE(3) P&G8. 광고 실패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