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롯데월드경영전략]롯데월드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Ⅱ. 외국인 관광객 유치


Ⅲ. 가족참여 프로그램 개발


Ⅳ. 사회공헌 활동


Ⅴ. 안전한 문화 확립
본문내용
Ⅰ.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

롯데월드는 도심 속 대표 실내 테마파크로 레저, 관광, 쇼핑 등을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다. 지하철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찾을 수 있어 연간 약 640만명이 방문하는 대한민국 대표 테마파크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
롯데월드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테마파크로 자리 잡으면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속적인 이용자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서 성과를 향상시키고 있는 것이다.
롯데월드에 대한 인기가 높게 형성되는 이유는 편리한 교통시설을 말할 수 있다. 롯데월드를 방문하기 위한 교통시설이 편리하게 구축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자들은 큰 어려움 없이 롯데월드를 찾게 되는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43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4221013210831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2000261
<뉴스핌>
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1172396.htm
<스포츠서울>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7/2013041701412.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087560
<뉴시스>
http://travel.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4/10/2013041001519.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194871
<연합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626289&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에이빙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D31&newsid=01325126602774152&DCD=A00403&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물류사례]한진택배의 물류성공사례에 대한 분석
  • 분석SWOT분 석성공요인제 언택배업의개 요고객욕구에 맞는 다양한 상품제공전자상거래 업체와의 제휴보상제도 실시상품에 대한 신뢰도 보증물류대행사업 적극 추진제 언한진택배택배업의현 황경쟁사분석SWOT분 석성공요인제 언택배업의개 요택배차량의 도심내 주정차 탄력 허용택배전용 터미널 및 도심 내 영업소확보를 위한 지원 사업경영을 위한 기반조성외국인 근로자의 물류업체의 고용허용 정책적인 지원책제 언한진택

  • 스포츠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스포츠마케팅 실패사례분석및 스포츠마케팅이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 월드컵은 항상 떠오르게 되는 스포츠 이벤트이다.FIFA 월드컵은 올림픽과 함께 세계 스포츠 이벤트에 있어서 가장 큰 핵심 이벤트이며 FIFA 월드컵의 마케팅을 빼놓고서는 스포츠 자체의 마케팅을 논 할 수 없을 정도로 FIFA 월드컵의 마케팅은 스포츠 마케팅에 있어서 가장 표본이 되면서 매 대회마다 진보된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FIFA의 성공요인 및 효과FIFA 월드컵의 성공 뒤에는 FIFA의 마케팅적 성공과 FIFA 공식 후원사들의 돈이 있었고 이

  • [국제경영] 효성 글로벌경영
  • 분석을 통해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요인을 설정하고 이를 토대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기법 권오철, 이종영,『촉진마케팅 전략』, 학문사, 2004, p.211이 바로 SWOT 분석이다. 즉, 어떤 기업의 내부 환경을 분석하여 강점과 약점을 발견하고, 외부환경을 분석하여 유리한 기회요인과 불리한 위협요인을 찾아내어 이를 토대로 강점은 계속 유지하고 약점은 보완하고, 기회는 활용하고 위협은 억제하는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오로라 월드-목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 내용● 서론 - 해외 시장 진출하기 까지 ● 본론1) 오로라 월드 기업을 선택한 동기2) 해외 시장 조사 및 완구 시장 조사3) 오로라 월드의 경쟁자, 소비자4) stp분석5) swot분석, 6) 마케팅 4P 믹스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7) 성과● 결론1)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

  • [평생교육]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취업으로 이어지는 이미지메이킹
  • 자료 제작8단계: 교육프로그램평가 및 보고1. 교육프로그램평가의 목적⑴ 평가를 통해 교육자들의 향상된 점과 미흡한 부분을 알고, 피드백을 통해 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⑵ 처음 세웠던 교육의 목표를 얼마나 실행하였는지 목표의 달성도를 알아볼 수 있다.⑶ 교육프로그램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진행되었는지 알아 볼 수 있다.⑷ 학습자들의 요구를 알아 부족한 점을 수정하여 다음 프로그램에 효과적으로 반영할 수 있다.2. 평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