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푸드 캡슐 미국 진출 전략 및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 제품 동기
2. 선정 제품 소개 및 특성
Ⅱ. 본론
1. 푸드 캡슐 미국 진출 선정 동기
2. STP 전략
3. 시장 기회 분석
4. SWOT 분석
5. 4P 전략수립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서론
1. 선정 제품 동기
바쁜 현대인들은 시간에 쫓기어 끼니를 거르거나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토스트, 빵, 시리얼 등 간단하게 끼니를 해결하고 있다. 끼니를 제때 챙겨먹지 못하고 그저 끼니를 해결하는 데만 급급하기 때문에 균형 잡힌 영양 섭취는 생각지 못하고 영양 불균형 현상이 심각하게 나타나고 있다.
그리고 웰빙(Well-being)과 다이어트 열풍으로 삶의 질을 높이려는 현대인이 증가하게 되고 이 같은 현대인의 생활패턴과 사고에 적합한 제품을 출시하여야할 필요성을 가지게 되었다. 또한 아름다움과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제품의 필요성을 느껴 다이어트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사대용 캡슐 제품을 선정하게 되었다.
2. 선정 제품 소개 및 특성
1) 제품 소개
최근 웰빙(Well-being) 트렌드로 소비자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는 현재 일상 속에서도 항상 자기 자신을 가꾸기 원하는 현대인들을 위해 출시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게 하는 올바른 건강 습관의 일부라고 인정하고 있으며 따라서 사람들에게 규칙적인 식사를 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상에 치여 식사를 거르는 일은 잦아지고 업무량이 많을 때에는 점심식사도 간단하게 때우는 등 제대로 영양가 있는 음식을 갖춰 먹지 못하는 일이 어제오늘 일만은 아니다. 시간제약으로 인한 영양이 부족한 식사로 발생하는 영양 불균형을 한 끼 기준 섭취량 충족하여 건강은 물론 S라인 몸매를 추구하는 20대 젊은 남성·여성들이 마이크로캡슐 기술을 이용하여 언제나 곁에 두고 부담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신제품인 만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려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소유한 빅 모델 활용과 동시에 TV 및 인쇄광고를 집행하여 초기 제품인지도를 확보하는 한편 젊은 층이 밀집하는 지역에서 거리이벤트 및 무료 시식행사를 대대적으로 실시할 것이다.
2) 제품 특성
① 간편함
이 제품은 바쁜 일정으로 인해 끼니를 해결할 시간이 없는 현대인들에게 따로 식사를 차리거나 사 올 필요 없이 간편하게 작은 캡슐만 먹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② 체질개선
살을 찌우고 싶은 마른 사람들은 무리한 양에 밥을 먹어 위에 부담이 가는 일이 없이 밥을 먹으면서 식사대용 캡슐 섭취로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
③ 체중조절
미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닭 가슴살 샐러드나 삶은 계란 등 여러 가지의 식단 준비가 필요 없으며, 캡슐 하나로 칼로리 조절과 최소한의 필요한 영양공급이 이루어지면서 체중조절에 많은 도움이 된다.
④ 영양공급
작은 캡슐 하나에 성인의 하루 영양소의 기준치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영양 공급을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