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닛산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rologue
- Electric Vehicles
2.“Electric Vehicle Market”
- 닛산의 현재 상태
- 닛산의 전략
- 경쟁사 분석
3.“Strategy Proposal”
닛산의 한계점
새로운 전략 제시
- 본문내용
-
-부품 간 인터페이스의 비표준화
-개발과 생산에 밀접한 상호 조정 필요
-전지, 모터와 연료를 대체
-기계 부품보다 반도체 부문에서
고수익 창출
- 닛산 LEAF
- 닛산의 전략
- 경쟁사 분석
-160Km이상 주행 가능
-성인 5명이 여유롭게 탈 수 있는 중형차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일 사용 가능
-최첨단 IT시스템 적용
최첨단 IT시스템 적용
-대기를 정화하는 나뭇잎의 의미
-최초의 양산형 전기자동차
Sales volume in North America (2011.1~4)
얇은 층 구성
망간 형 전극 물질
전지 조정
고 전력 고 용량
Target
주행거리가 짧고, 인구 밀집지역에 거주하고,
휘발유 지출은 크지만 전기세 지출은 낮은 소비자
(전체 EV시장의 20% 수준)
*All-in 전략
-강점인 한 분야의 기술 완성도를
지속적으로 높이는 전략
-전기차 분야에서 전문적인
입지를 강화
*Two-track 전략
-각 주행 환경 별 최적화된 모델을
선보이는 전략
-하이브리드 차량이 주류
-다양한 모델
-석유연료 사용하여 장거리 이동 가능
-잘 구축된 인프라
1.가정용 충전
- 가정, 빌딩의 주차장 위치
- 취침시간, 근무시간 등 6~8시간 소요
2. 급속충전
-도로에 설치된 충전소 위치
-높은 전압과 전류로 30분 이내로 단축
3. 배터리 교체
- 충전소에서 배터리 Lease 형태로 5분 소요
- Ex)이스라엘의 Better Place 사업 모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