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실버마케팅(삼성 노블카운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실버산업이 중요해지고 있는 이유
2) 실버산업의 유형
3) 노블카운티 선정이유

본론
1)노블카운티 소개
2) SWOT 분석
3) STP 분석
4) 해외 사례

결론
1) 제언
2) 잠깐만 생각해 볼까요?
본문내용
1. 삼성 노블카운티 소개

위치: 경기도 용인시 기흥읍

개원 : 2001년 5월 9일

입주조건: 독신-60세 이상
부부 –한 명 이상 60세 이상

부지 면적: 68,539평

비전: 지역사회와 교류를 통한
새로운 복합 단지 구현



Segmentation


실버마케팅의 목표 시장 : 노년층
실버타운 : 법적으로 60세 이상
마케팅의 관점으로 노년층을 세분화 한다면


Product

생활보조거실 (ALU: Assisted Living Unit)


독립적으로 일상생활을 하는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을 위한 거주공간. 32평형~56평형
공동생활 보조원이 있어 일 1~2시간 정도 일상생활을 돌보아 드리고, 건강관리를 한다.


ALU 추가서비스


생활서비스

-ALU 전담 생활 보조원 24시간 항상 근무, 일 1~2시간 생활보조
-ALU 전담 사회복지사 근무



의료서비스

-신체활력 징후(혈당,혈압,체온) 체크, 투약관리
-간호사의 일 1회 이상의 정기 거실방문 통한 건강상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들어가는 말Ⅱ. 노블카운티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2. STP 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6) 사람 (People)7) 과정 (Process)Ⅲ. 새로운 전략적 대안 설정Ⅳ. 맺음말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

  • [마케팅] 실버타운 노블카운티의 서비스 마케팅
  • 1. 노블카운티 소개노블카운티는 삼성생명공익재단에서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는 실버타운이다. 2001년 5월에 경기도 용인에 건립, 개원했다. 재단 측에서는 고령화 사회를 대비하여 행복한 노후생활과 새로운 노인문화를 창조하기위해 신개념의 고품격 종합 실버타운을 운영하고 있다고 홍보하고 있다. ‘노블카운티’의 이름은 품위와 고상함을 뜻하는 ‘노블(noble)’과 함께 생활하는 공동체의 의미를 담은 ‘카운티(county)’를 합친 개념으로 ‘품위

  • [실버마케팅] 삼성 노블카운티 마케팅
  • 삼성 노블카운티 보고서목 차1. 서론- 노블카운티 소개 - 설립목적- 시설2. 본론- 노블카운티와 다른 요양원 비교- S.W.O.T 분석- 4P 분석- STP 전략3. 결론- New Strategy- 앞으로의 방향1.서론-노블카운티 소개 -소재지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면적 : 부지(68,539평) 건물(48,428평)-노블카운티는 삼성생명 공익재단에서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는 실버타운이다. 2001년 5월에 경기도 용인에 건립, 개원했다. 재단 측에서는 고령화 사회를 대비하여 행복한 노

  • [마케팅] 실버마케팅(삼성 노블카운티)
  • 실버보험5) 여가관련사업 노인스포츠클럽, 노인문화센터, 문화 및 교양강좌 등(예) 땡땡땡 실버문화학교(www.silverang.org)국립중앙박물관 노인문하강좌 개설6)기타관련사업틀니, 노안경, 중모제, 상담서비스 사업 등(예) 인사돌, 트라스트, 흑채Ⅱ. 본론1. 노블 카운티란?삼성 노블 카운티는 삼성공익재단에서 세운 우리 사회의 경로문화를 대표하는 실버타운이다. 삼성 노블 카운티는 우리나라의 사회적 흐름이 다른 선진국들처럼 급격한 고령화 사

  • 실버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 노불카운티 스타키 보청기
  • 실버시장 마케팅 사례 분석 노불카운티 .스타키 보청기고령화 시대의 마케팅인구구조 변화의 현황기업들이 고령인구를 타겟으로 삼는 이유실버마케팅이란?실버마케팅의 사례-노블카운티실버마케팅의 사례-스타키 보청기고령화 시대의 마케팅▶ 인구의 고령화고령화의 이유와 그 흐름고령화시대의 마케팅▶ 고령화 시대에 연계한 복고마케팅과 사례- 기아자동차 NEW PRIDE ▶ 고령화 시대에 연계한 실버마케팅과 사례- 삼성 노블카운티- 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