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구의 유통과 가격구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완구의 주요 제조국 및 대표기업

2. 저작권 위반상품 국내 수입과정

3. 원가비교 및 원산지

4. 질의응답



본문내용
1)레고
LEGO는 "잘 놀다”의 의미를 가지며
덴마크 단어 "leg godt"의 약어.

* 설립년도 : 1932년

* 레고 매출액 : 약 3조원
* 레고코리아 연간 매출액 : 약 2000억

* 주요 제조국 : ,덴마크,노르웨이, 스위스,체코,헝가리, 중국

3) 헤즈브로
장난감에 기반을 둔 스토리
연계 영화에 제작, 투자.
(트랜스포머, 지-아이 조, 배틀쉽 등)

* 설립년도 : 1923년

* 헤즈브로 매출액 : 약 4조원


* 주요 제조국 : 중국 등

* 대표 상품 – 모노폴리, 플레이도, 크레-오 등

1)토이저러스 (롯데 유통)

2)백화점

3)개인 사업자 소매점

매출액 증가추세

BUT!

저작권문제로
피해증가

그. 러. 나.
30%는 짝퉁!

LEGO

COG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할인점]이마트 유통노하우 및 한국 대형소매산업의 발전과제
  • 유통구조를 구축하여 저렴한 상품을 내놓을 수 있었는지 알아보기로 하였다. 할인점의 생명은 가격이다. 미래에는 또 다른 정책이 생길수도 있겠지만 현재 할인점들의 경쟁요소는 저가격주의에 입각한 것이다. 그러므로 가격이 미소한 차이라 할지라도 얼마나 더 싼가에 의해 소비자들의 발길은 순간에 방향을 달리 할수 있을 것이다. 가격을 낮추고 소비자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물류를 매입하는 과정에서 얼마나 협상을 잘하는 가와 유통 수송비

  • 오로라월드 국제경영
  • 유통의 특성미국인들은 주로 자동차를 이용하는 생활방식으로 인해 대형 마트나 백화점에서 주로 물건을 구입한다. 특히 품질이 우수한 고급완구들은 완구전문매장이나 백화점에서 유통되고 저가격, 상대적으로 낮은 품질의 완구들은 대형할인매장에서 유통되고 있다. 그러한 라이프스타일은 봉제완구의 구매에도 많은 영향을 미친다. 즉 미디어에서 봉제완구에 대한 정보를 얻지 못할 경우에는 대형마트, 백화점 쇼핑몰 같은 유통업체를 신뢰하여

  • [마케팅원론] 신세계 `이마트` 고객만족경영 및 마케팅전략에 관해 연구
  • 구조가 강화되고 있으며 향후 신규출점을 바탕으로 그러한 효과는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정보화를 통한 SCM 추진 또한 강점으로 볼 수 있다. 생산원가, 재고, 물류 비용 등 모든 것을 최소화해야 가격 경쟁력을 가질 수 있고 살아남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정보화의 구축은 생존을 위한 필수 전략이다. 유통 정보화는 제조업체의 원료구입, 생산에서부터 소비자 구매에 이르기까지 상품의 흐름을 제조,배송,유통업체가 유기적으로 결합해 모든 유통과정

  • [마케팅] LG eShop 사이트의 컨텐츠, 전략 분석 및 타사와 비교
  • 유통시장 구조변화가 점차 가시화온라인으로 진출한 대형 오프라인 업체는 상품조달 협상력, 기존 제조사와의 협력관계 등을 바탕으로 시장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는 추세이다. LGeshop의 경우에도 해당하는 상황이지만 앞으로도 많은 기업이 등장할 수 있는 여력이 많기 때문에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입지를 강화시켜야 할 것이다. 이에 반하여 자금력이 취약한 영세몰은 도태 예상되기도 한다. 또한 재래시장 위축, 채널갈등 등의 온-오프라인의 갈등도

  • [유통관리]까르푸의 유통구조 및 경영전략분석
  • 유통산업의 중요성- 유통산업은 생산과 소비의 중간영역에서 제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의 후생을 증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음- 기능 면에서 생산과 소비를 중개하고, 나아가 상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여 제조업체의 기술혁신과 신제품 개발을 촉진하고 있음- 또 대형 할인점 및 홈쇼핑이 떠오르고, 유통단계가 축소되는 유통구조의 변화를 통해 소매가격이 하락 되어 소비자 물가안정에 큰 기여를 하고 있음- 1996년∼1999년까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