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서론

1.기업소개

2.기업선정동기

3.기업실적

II.본론

1.해외진출동기

2.해외진출국가

2-1.중국
2-2.프랑스


Ⅲ.결론

1.해외진출에 대한 성과




본문내용
‘○┼( “O”와 “R”사이의) 기호
여성성을 의미 ‘비너스의 거울’기호를 글자
타이포그라피에 넣음으로서
여성을 소중히 여기는 기업정신을 상징적으로 내포하고 있습니다

1964년 국내화장품 최초로 해외수출 시작
프랑스, 미국, 중국 등 3대 축 중심으로 해외사업 집중


-중국 진출 시사점
높은 기술력과 제품의 질
‘아시아인만의 피부 특성’을 연구
高, 中, 低 가격대로 브랜드 포지셔닝

Price
▶중고가 가격전략 채택

Product
▶차별화된 용기 디자인 사용
▶철저한 품질관리
▶향기의 독창성
▶R&D

Promotion
▶차별화된 고객 전략
▶이미지 관리
▶다양한이벤트를 통한 고객유치

Place
▶한정된 유통망
▶직거래 유통망
▶유연성 확보


중국
→ 해외 매출의 58%,34% 성장한 1,909억원
프랑스
→ 해외 매출의 31%,3%성장한 1,004억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기업의해외진출사례
  • 글로벌 경쟁 판도변화’라는 새로운 도전에 직면- 경영환경 급변으로 인한 경쟁 룰, 산업구조 변화 속 새로운 승부처 적극 모색2. 열린 쇄신 노력으로 일관성, 혁신성 조화 추구- 환경변화에 능동적 적응, 자사 색깔, 정체성 유지- 정조준 된 협력 통해 차별화 역량 조기 확보3. 계산된 위험감수, 적극적 위험관리 추진- 글로벌 기업과 경쟁 어려운 상황 →역량 결집해 적극 대응- 리스크 적극 관리ThankYouDo you have any question?해외진출 판매법인 현황20

  • [국제경영학] ㈜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 전략
  • ㈜ 아모레 퍼시픽의 해외진출사례Index 들어가는 말 -3산업과 제품 특성 3아모레 퍼시픽(구 태평양)의 역사 -4프랑스 진출 계기와 카테고리 선정 이유 -5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과정과 전략 -6현지화 전략 -7마케팅 전략 -8로리타 램피카의 성과 -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중국진출 성공전략과 마케팅
  • 해외진출사례에서 언급한 여러 이유로 아모레 퍼시픽은 해외진출의 기회를 노리고 있었다. 이에 따라 아모레 퍼시픽은 자사와 비슷한 상황에서 해외진출에 성공한 일본의 대표적 화장품 기업인 시세이도를 모티브로 삼아 철저히 벤치마킹을 하였고 이것을 바탕으로‘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 굴로 들어가라’는 속담처럼 본격적인 해외 화장품 시장 진출을 위해 화장품, 패션 등 문화산업으로 세계시장을 이끌고 있는 프랑스진출을 선택하게 되었다

  • 아모레퍼시픽 글로벌경영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사례 아모레퍼시픽 아시아 진출 현황
  • 해외 수출 달성1990年, 선양 현지 법인 설립 동북 3성 ‘마몽드’ ‘아모레’ 공급시장점유율 4-5위 유지, 안정적 성장‘라네즈’ 아시아 브랜드화 결정고급 마케팅 전략 수립 2002年, 홍콩 SOGO백화점 1호점 오픈 상해 현지법인 설립2002年 9月, 중국 시장 본격 공략 2003年, 싱가포르 이세탄 백화점 진출대만,인도네시아,태국 등 동남아시아 진출중국 진출중국 진출진출목표시장 지향형 진출북쪽 지역 공략동남아 시장 진출 용이라네

  •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분석과 아모레퍼시픽 해외진출전략 실패,성공전략 분석 PPT
  • CONTENTS1. 아모레퍼시픽 기업소개2.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 배경(1) 해외진출 동기(2) 해외진출 전략3. 아모레퍼시픽 글로벌진출 사례분석(1) 해외진출사례(2) 실패요인분석(3) 실패극복위한 전략수정(4) 성공전략4. 결론 및 시사점1. 아모레퍼시픽이란1932년동백기름 판매1937년 창성상점 설립 (미안수, 구리무)1945년태평양공업사1960년 와 기술제휴 1964년 방문판매 시스템 구축2002년 해외매출 1000억 돌파1993년상호변경 2006년 6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