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마케팅] 리바이스 청바지 브리콜라주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문제점 및 시사점
본문내용
기업선정동기
미학적 개념
남녀노소 패션 아이템
재치 있는 아이디어

‘갑작스럽게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해 당장에 갖고 있는 것들을 사용하여 일을 성취하는 것’

무→유

리바이 스트라우스


천막의 천 생산


발상의 전환


리바이 스트라우스 + 제이콥 데이비스
의복 포켓 보강 금속 리벳
청바지의 상징

울 군복 → 데님 군복
대중문화의 아이콘
튼튼한 내구성 + 멋

빈티지 문화
Capital E (Vintage Jean)
리바이스의 대응

친환경 트렌드
친환경 소재의 패션 아이템
청바지 모으기 캠패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광고] 리바이스의 글로벌광고전략
  • 리바이스는 하나의 우상으로 남아있다. 우리는 그러한 브랜드 이미지를 가지고 제품을 구매하고 있는 것이다.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는 미국주의의 세계화를 대표하는 브랜드다. 리바이스의 역사는 진의 역사이자 곧 미국문화의 대외수출 역사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리바이 스트라우스사는 이러한 우상적 지위에 힘입어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로 성장했다. 이러한 리바이스의 탄생과 성장배경 그리고 세계 진출과정을 살펴봄으로써 글로벌 브랜드

  • 글로벌화와 세계시장(시장, 생산, 사람의 글로벌화, 글로벌경쟁)
  • 글로벌시대의 노동력의 이동은 경쟁력과 관계가 있다.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은 21세기 금융시대를 맞이하여 나일론콩(Nylonkong)이 뜨고 있다고 보도했는데(2008년 1월 17일) 나일론콩이란 뉴욕, 런던, 홍콩의 머리글자를 따서 만든 신조어이다. 이 나라들이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는 유럽, 미주, 아시아에 있는 항구도시로 무역업이 발달했고 주요 산업이 제조업에서 서비스산업으로 전환된 도시라는 데 있다. 특히 세계 각지의 이민자와 외지인이 많다

  • SNS마케팅 정의분석과 기업과 제품들의 SNS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SNS마케팅 미래방향연구 레포트
  • 리바이스 청바지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의 모바일과 트위터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iSpy(숨바꼭질) Levis 라는 이름으로 호주에서 진행.리바이스모델이 휴대폰을 가지고 온 동네를 다니며 실시간으로 자신의 위치를 알리면주변에 리바이스 트위터를 팔로우한 사람들은 실시간으로 위치를 공유하며 모델을찾는다.모델을 찾은 사람은 모델이 입고있는 리바이스 청바지를 벗어주는 단순한 술래잡기 방식.- 우리나라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영등포점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청바지의 디자인이 다른 나라 혹은 그 브랜드의 생산국가인 곳에서 구매하려고 했을 때, 그 디자인이 오히려 그 나라에 존재하지 않는 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면서 세계 공통적인 브랜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라도 구매하고자 하는 나라에 맞추어 구매 의사결정을 해야 한다는 점이 글로벌화 되기 전의 소비관행과 차이가 난다. 이로 인하여 다국적 기업의 형태를 띠고 있는 국제적 브랜드의 청바지 회사인 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을 연구해 보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