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롯데마트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4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외부환경 분석 – 거시환경분석 / 경쟁사분석
3. 내부역량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문제점 및 발전방향
8. 결론
- 본문내용
-
1998.04 강변 1호점 개점
2007.12 중국 Makro 8개점 인수
2008.11 인도네시아 Makro 11개점 인수
2008.12 베트남 1호점 남사이공점
2010.10 (구)GS마트 14개점 롯데마트로 상호변경하여 영업개시
2012.09 중국 룽왕치아오점 오픈 (중국 100호점)
1) 브랜드파워
2) 인력의 질이 높음
3) 점포 표준화
4) 교통의 요지
5) 윤리경영
1)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마인드
2) 가격전략
3) 선진 유통 노하우 도입
4) One Stop Life Services 실시
5) 타 유통업체와 다른 매장 차별화
6) 온라인 쇼핑몰 역량 강화
7) 사회공헌
후발주자로서 업계 1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 맞춤 이라는 차별화 전략 필요
빅마켓, 토이저러스, 디지털파크, PB제품 등 롯데마트의 강점을 강화시켜
쇼핑도 하나의 여가의 개념으로 탈바꿈
맞춤형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