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기획, 제작 사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배경
2.사업개요
3.사업전략
4.발전계획
5.운영계획
6.재무계획
- 본문내용
-
시장확대요인
국민 수요 증대 및 문화예술 수요
지속적 증가
→ 국민소득 지속적 성장 추이
→ 여가시간 및 자기개발 욕구 증가
→ 문화 마케팅 및 문화예술 수요 증가
기업의 문화 예술 지원 확대
→ 문화예술 분야 총 지원금 1735억100만원
→ 지원 기업 수 606개사, 지원규모 전년 대비44% 증가
→ 기업 출연 문화재단 지원, 젊은 예술가 발굴 후원
기업의 문화 예술 지원 확대
→ 공연예술지원기금 확대, 복권기금 문화예술기금지원
→ 문화예술교육지원법 제정 및 제도화, 문화예술교육 확대
→ 문화정책 및 지원제도 비중 확대
Musical, Why?
1.시장성
고급 공연 예술 장르
• 새로운 뮤지컬 고객의 확대
• 기존 고객 애호도 증가
2.지속가능성
창작 및 투자 증대
• 공연 예술 창작 부문 증가 및 해외 수출입 빈도 증대
• 정부 및 기업의 투자 확대 지속성
3.고부가가치성
다면적 활용이 가능한 종합예술
• 뮤지컬은 OST음반, 뮤직비디오 등 다차원적 상품 개발
• 다양한 장르의 파생상품개발 가능
4.파생성
안정적인 수익 창출
• 타 공연 부문 대비 높은 매출액 및 고객 관객 수
• 공연 횟수 대비 높은 마진 창출 가능
킬러콘텐츠 개발 시, 뮤지컬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함
인적 자원 전략
핵심 전문 인력을 통한 체계적 관리
경쟁사 (기존뮤지컬 기획사)
• 사업 대표자로 편중된 기업체계
• 전문인력의 부족과 조직적인 체제 미흡
자사(Our company)
• 사업 부문별 핵심인력 영입과 팀웍 조성
• 정확한 인력배치로 리스크 최소화
↓차별화
경험이 풍부한 인력 구성을 바탕으로 탄탄한 기획력과 노하우를 통한 사업 추진
각 PRODUCTION 팀과의 유대관계를 통한 컨소시엄으로 인한 제작비 절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