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지역교육복지중학교와 함께하는 ndTeenager October Party 조명받는 느낌 아니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4 / 2019.05.1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군산지역 교육복지 중학교와 함께하는 2nd
Teenager October Party
조명받는 느낌아니까
목 차
Ⅰ. 교육복지 동아리 축제 사업 계획서
1. 사업명
2. 사업의 목적 및 목표
3. 세부 추진 사항
4. 당일 시정표
5. 기대효과
Ⅱ. 과정일지(1회기 ~ 7회기)
1. CM송
2. 포스터 & 리플렛
3. 피켓 & 만족도조사
Ⅲ. 한계점
Ⅳ. 느낀점
1. 사업명 : 조명받는 느낌아니까!
(교육복지 청소년 동아리 축제)
2. 사업의 목적 및 목표
1) 사업목적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에 따른 대상학생들의 동아리 및 특기적성교육활동 전반적인 성과에 대하여 발표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다양한 자기표현의 기회를 확대하고, 공연활동을 통하여 창의성, 협동심, 질서의식, 바람직한 관람태도 등의 민주 문화 시민으로서의 기본적인 자질을 함양하고자 한다.
2) 사업목표
(1) 중학교만의 독창적인 축제의 장을 마련한다.
(2) 축제를 학생들의 수동적 참여가 아닌 능동적 참여 기회를 부여한다.
(3) 학생, 학부모,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통해 지역교육공동체 의식을 함양한다.
3. 세부 추진사항
1) 개최일정 : 2013. 10. 26(토) 13:00 ~ 15:00
2) 개최장소 : 군산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 (전북군산시 미룡동)
3) 대상 및 인원 : 교육복지 학교의 학생,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 800명
4) 협조 기관 : 군산청소년수련관
5) 세부프로그램 계획 내용
(1) 청소년 동아리 축제 준비 세부일정
내 용
기 간
비 고
홍보부
2013. 9. 23.~ 10. 25
학교 홍보, 자원봉사자 섭외, 리플렛 제작,
포스터기획 및 제작, 사진촬영, 동영상촬영 등
공연 진행부
2013. 9. 23. ~10. 25
축제 진행을 도울 사회자 섭외, 무대장비 설치,
음향&무대 효과, 무대 진행 도우미, 공연시 필요 물품 설치, 내빈 안내 등
(2) 공연 계획
구 분
리 허 설
본 공 연
가) 일 시
2013. 10. 26. 10:00~12:00
2013. 10. 26. 13:00~15:00
나) 출연대상
해당학생
해당학생
다) 장 소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
라) 관람대상
-
학부모, 학생, 지역주민
연번
학교명
공연내용
공연곡
참가인원
공연시간
1
군산중
연극
- "아름다운 사인(死因)"
17명
20‘
2
군산남중
방송댄스
- 노노노(에이핑크)
- 빠빠빠(크레용팝)
13명
7‘
3
군산동산중
밴드
- 매일 매일 기다려
- 새들처럼~
4명
6‘
4
군산산북중
난타
- 희망의 두드림
10명
5‘
보컬
-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2명
5‘
5
군산월명중
기타
- 기다리다
- 봄 봄 봄
-천국의눈물(Tearsin Heaven)
7명
8‘
6
군산영광중
방송댄스
- 다칠 준비가 돼있어 (빅스)
- 젠틀맨(싸이)
8명
6‘
7
군산진포중
방송댄스
- 기대해
- 이름이 뭐에요?
- I got a boy
9명
5‘
8
군산제일중
비올라
- 10월의 어느 멋진 날
9명
6‘
9
군산금강중
방송댄스
- U&I(유앤아이) 에일리
5명
5‘
보컬
- 시즌오브러브 season of love
(뮤지컬랜트)
- 헤어지자(서인영)
9명
5‘
10
군산동원중
통기타
- "falling slowly" 영화
once ost
7명
8‘
11
군산중앙중
난타
- 퓨전 난타
15명
7‘
12
중학교
오케스트라
플릇,
바이올린 앙상블
- 아름다운것들
- 위풍당당
- 할아버지 시계
- .LOVE ME TENDER
월명중6명
금강중3명
동산중6명
총15명
7‘

130명
100
공연프로그램 구성 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논문]여성 노인 당뇨병환자의
  • 하는 노력도 필요할 것이다. 둘째, 연구의 보다 구체적인 효과성 검증을 위하여 집단의 지속적인 추적조사 및 의학적 수치인 당화혈색소(HbA1c)와의 연관성을 변화 관찰하는 것이 필요하며 단기성 프로그램인 본 연구의 제한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새로운 후속프로그램의 개발이 필요할 것이다. 셋째, 지역사회에 머물러 있는 시간이 더 긴 외래치료 환자들은 지역사회 내 사회복지 기관이나 보건소 등과 연계하여 환자가 머물러 있는 곳에 직접 사회복

  • [고전문학 콘텐츠론] 춘향전을 기반으로 한 교육프로그램
  • 하는 문학이기 때문에, 전통적 세대인 부모와 현대적 세대인 자녀가 함께 이야기 해볼 수 있는 요소가 존재한다. 따라서 현대적 콘텐츠만이 각광받는 현대사회에서 서로 공통적인 대화거리를 찾지 못하고 세대 차이를 느낄 수 있는 부모님 세대와 10대의 딸 세대 간에 친숙한 이야깃거리를 제공할 수 있다.- 현대 사회 문제에 대한 교육적 접근첫째, 가족 간 대화단절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 이 교육프로그램은 보편적으로 알고 있는

  • [취업 분야별 자기소개서] 취업 분야별 다양한 자기소개서 모음
  • 함께 작은 인테리어를 경영하시느라고 바쁘셨기 때문에 저희3남매는 서로를 격려 해주면서 어린 시절을 보냈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서는 바쁜 와중에서도 주말이 되면 항상 교외로 나가서 저희들과 시간을 보내주셨고, 항상 같이 하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셨습니다. 하지만 항상 자녀교육, 가정교육에 관심을 두고 계셨기 때문에 저희는 무엇보다도 따뜻한 관심 속에서 밝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학창시절 저는 활동하는 적인 것과 사람들이 모이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하는 장학(Supervisory)① 장학은 수업에 효과적인 요소들을 학교로 유도하는 기능임.② 학교는 수업(instruction)과 학급경영의 보편적인 목표에 달성하기 위해 전문성 개발, 직접적인 교사의 지원, 교육과정개발, 집단개발, 그리고 현장연구와 연결.③ 학교의 등급, 범위, 사회경제적 위치, 물리적인 특성에도 불구하고, 성공적인 학교에서 교사들은 학생들을 위한 보편적인 목표들을 수락하고, 장학관(supervisor)들과 서로 보완하며, 함께 작업하는 방식으로

  • [인류학] 보드게임을 통해 본 현대 한국의 신세대문화
  • 지역의 집단이라는 데의 부담감은 없었다. 그러나 실제로 가보니 가는데 넉넉히 1시간 반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이 물리적 거리로 인해 공지를 미릴 띄우는 정모가 아닌 수시로 모이는 번개나 심층면담을 위해 안산을 자주 방문하기가 어렵다는 것이었다. 또한 당시 연구자들은 보드게임을 하는 중간에 사적인 이야기를 나누고, 보드게임이 끝나고 다른 보드게임을 선택하여 진행하기 전의 간극에 일대일의 심층면담을 진행하려 계획했었다. 그러나 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