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 그룹의 광고 사례-하나은행, 르노 자동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퍼블리시스 그룹의 연혁 & 소개
2.국내 웰콤 퍼블리시스 월드와이드 광고 – 하나은행
3.결론
4.파리 퍼블리시스 Conseil 광고 – 르노 자동차
5.결론
- 본문내용
-
프랑스 본사 퍼블리시스 그룹
지주회사인 퍼블리시스 밑에 5개의 자회사
전 세계 86개국에 100여 개의 사무실
2011년 매출은 7조 700억 원에 달하는 세계 3위 광고 대행사
퍼블리시스는 2000년부터 본격적인 인수 합병을 통해 글로벌 광고 그룹으로 도약
전통적인 광고 기획, 집행, 미디어 기획, 구매, 기업PR, 다이렉트 마케팅, 헬스 마케팅 등의 IMC서비스를 제공.
전통적인 광고기획,
크리에이티브 서비스
퍼블리시스 미디어그룹
스타콤 미디어 베스트
미디어플랜과 구매서비스
SAMS
PR과 다이렉트 마케팅
결론 - 르노자동차
일관된 유머광고
유쾌한 분위기 조성
실험적 광고
기능&디자인 비중 低
모델의 톤&매너
자료평가
- 이거때매 잘 받앗습니다.
- ljs1***
(2013.12.02 20:08:4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