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대학생들의 SPA브랜드 수요에 관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SPA브랜드의 소비에 관한 일반적인 것들을 여쭤보겠습니다.
(오른쪽의 응답박스 내에 작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Ⅱ. 다음은 SPA브랜드‘8seconds’와 관련된 질문입니다.



Ⅲ. 의류 수요와 관련된 개인적 특성을 여쭤보겠습니다.
(통계법에 의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본 설문지는 자료 입력 즉시 파기됩니다.)

본문내용

Ⅰ.
SPA브랜드의 소비에 관한 일반적인 것들을 여쭤보겠습니다.
(오른쪽의 응답박스 내에 작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응 답 란

1.
귀하께서는 ‘SPA브랜드‘가 무엇인지 알고 계십니까?

1.


① 알고 있다. ② 얼핏 들어 본 적만 있다. ③ 전혀 모르겠다.



* SPA 브랜드란?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Brand 의 약자로써, 일반적으로 의류는 판매와 유통이 분리되어있는데 SPA브랜드는 자사의
기획브랜드 상품을 직접 제조하여 유통까지 하는 전문 브랜드로서 일반 의류브랜드보다 가격이 좀 더 저렴하며,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8seconds, 유니클로, ZARA 등이 대표적인 SPA 브랜드이다.








2.
귀하는 현재 SPA브랜드의 의류를 구매한 적이 있으십니까?

2.


① 있다. ② 없다. (7번으로 가십시오.)



3.
SPA브랜드의 상품들을 사용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3.


① 저렴한 가격 ② 유행에 민감 ③ 매장 접근성



4.
현재 가장 선호하시는 SPA브랜드를 선택하여 주십시오. (하나만 선택)

4.


① 8seconds ② 유니클로 ③ZARA ④H&M ⑤FOREVER21
⑥ GAP ⑦ SPAO ⑧기타



5.
위 브랜드를 선호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하나만 선택)

5.


① 유명하고 다른 사람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서
②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해서
③ 매장들이 많고 접근성이 좋아서
④ 분위기나 서비스가 우수해서
⑤ 별다른 이유는 없고 그저 나쁘지 않아서
⑥ 기타



6.
현재 주로 사용하시는 SPA브랜드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고 계십니까?

6.


① 매우 만족 ② 만족하는 편 ③ 그저 그렇다
④ 불만족하는 편 ⑤ 매우 불만족



7.
귀하께서 SPA브랜드를 이용하지 않고 계신다면, 이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당자만 답변)

7.


① 인지도가 떨어져서 ② 품질이 떨어져서
③ 접근성이 떨어져서 ④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⑤ 기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생 국내 SPA브랜드 `8 SECONDS` 에잇세컨즈의 Brand Loyalty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 설문지 1.문제설정1) 조사연구 배경대한민국은 지금 패스트 패션이라고도 불리는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가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SPA브랜드란 의류기획/디자인, 생산/제조, 유통/판매까지 전 과정을 제조회사가 맡는 의류 전문점을 의미한다. 현재 국내 의류시장에 들어와 있는 SPA 브랜드로는 GAP, 유니클로, H&M, 자라, 지오다노, 스파오, FOREVER 21 등이 있는데, 대부분의 국내 의류시장을 국외 SPA 브랜드들이 장악하고 있는 것이

  • [매스미디어] 미국 드라마 확산에 의한 미국에 대한 인식 변화 분석
  • 설문지미국 드라마 시청과 영향력 실태 관련 설문조사※질문을 읽어 보시고 본인의 의견에 맞는 것에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1. 미국에 대한 정보를 얻는 주된 매체는 무엇입니까?(①~③응답자는 2번문항으로)① 인터넷 ② 텔레비전(드라마나 쇼 프로그램등)③ 신문 ④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⑤ 미국관련서적 ⑥ 라디오 ⑦ 미국방문이나 미국인과의 직접적인 접촉 ⑧기타2. ‘질문 1’에서 선택한 매체를 통해 미국에 대한 정보를 얻은 후, 미국 사

  • [소비자 심리학]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자라 ZARA 충동구매성향의 관계 및 요인 분석
  • 설문 조사에 앞서 FGI를 실시했다. ‘ZARA’의 주 고객이 2-30대 젊은 층임을 감안하여 최근 1년 내에 ‘ZARA’에서 10번 이상 구매경험이 있는 20대 남녀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하였다. 응답자들의 자유로운 토론과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 ‘ZARA’가 소비자들에게 충동구매를 유발하는 요인들을 추출했고 그것을 바탕으로 설문지를 작성하였다. 충동구매 요인은 총 11가지로 나타났으며 다음과 같다. 1. 조명(어두운 조명) 2. 배경음악 (하우스 음악)3. 제품

  • ZARA(자라)브랜드분석과 충동구매요인분석
  • 설문 조사에 앞서 FGI를 실시했다. ‘ZARA’의 주 고객이 2-30대 젊은 층임을 감안하여 최근 1년 내에 ‘ZARA’에서 10번 이상 구매경험이 있는 20대 남녀 대학생 10명을 대상으로 하였다. 응답자들의 자유로운 토론과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 ‘ZARA’가 소비자들에게 충동구매를 유발하는 요인들을 추출했고 그것을 바탕으로 설문지를 작성하였다. 충동구매 요인은 총 11가지로 나타났으며 다음과 같다. 1. 조명(어두운 조명) 2. 배경음악 (하우스 음악)3. 제품

  • [가치경영] `기초화장품`리필 소비자의식분석과 활성화방안
  • 조사한다기초제품의 중저가를 구별한다선호제품 조사한다연령별 조사한다인터넷 판매사이트 활용한다길거리 설문지 조사한다리필제품을 선정한다인지도 높은 브랜드만 리필선 택한다- 기능계통도 -현재판매 화장품 조사한다연령별 선호도 조사한다재질을 선정한다디자인을 선정한다사이즈를 선정한다리필 전제품을 배치한다매장부지를 확보한다매장을 모델링한다아이스크림쉐이크처럼 짠다주걱으로 퍼서 준다주사기처럼 주입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