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여행사&항공사)에서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관광마케팅의 정의
여행업의 마케팅 추세
2.본론
여행사 마케팅 사례
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
국내항공사(대한항공 & 진에어)
국외항공사(콴타스항공 & 젯스타)
3.결론
SWOT 분석
마케팅 대안 및 활성화 방안
- 본문내용
-
관광마케팅의 정의
미국 마케팅 협회 (AMA: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개인 및 조직의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실현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제품 및 서비스의 개념구성 · 개할, 가격설정,
프로모션 및 유통을 계획 · 실시하는 과정
WTO
최대의 편익을 얻으려는 관광조직의 목적에 부합하기 위하여,
관광수요측면에서 시장조사 · 예측 · 선택을 통하여 자사의 관광상품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차지하도록 노력하려는 경영철학
↓
관광조직이 목표를 만족시키는 교환을 실현하기 위해,
각종 마케팅수단을 활용하는 전략적 조직 활동
항공사 소개 및 마케팅 사례
[ 대한항공 ]
기업소개
1962년 6월 세워진 대한항공공사에서
1969년 3월 한진그룹이 인수하면서 민영 대한항공으로 상호를 변경
2002년 한일월드컵 공식 항공사로 지정되어 전 세계를 운항
상징
국적기로서의 이미지를 강렬하게 부각시키기 위해
태극 문양을 응용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정보시스템] P2P 파일공유 문제점과 대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