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관리] CGV 프로세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 기업개요
2. Process 분석
3. 문제점 분석
4. Process 개선
5. 개선 후 기대효과
6. 결론
본문내용
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

최초, 최고, 차별화된 공간을 창출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체험기
주안 CGV의 화장실이 굉장히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고 통로 또한 좁았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간격이 너무 비좁았기 때문에 이동하기가 불편해 보였고 또한 영화가 끝난 후에는 사람들이 더 몰려 들어서 붐비는 현상을 볼 수 있었다.

다른 CGV 점들과는 다르게
번호표 뽑는 기계가 없었다.

이 것은 주안 CGV의 출입구를 찍은 사진인데
문이 너무 작고 허름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통행하는데에
불편함이 있어 보였고 또한 투명한 문이 아니기 때문에
문을 열고 닫을 때에 다칠 위험성도 보였다.

이 것은 6층의 주안 CGV로 가기 위한 후문 엘리베이터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공간은 매우 좁았고
청소 또한 되어있지 않아 청결하지 않았다

문제점 도출
1)매점 이용
-직원이 너무 적다
-오래 기다린다
-청결하지 않다

2)화장실 이용
-위치 문제
-공간이 부족하다
-청결문제
-대기시간이 길다

3)영화관 내 동선
-엘리베이터/에스컬레이터 시설이 부족하다
-상영관을 찾기가 힘들다
-들어오는 길이 좁아서 불편하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다좋아 이개자식아
  • wkdgns2***
    (2016.10.09 23:55:14)
회원 추천자료
  • [CG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CGV 기업경영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서비스전략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전략
  • CGV 기업소개(1) CGV 기업개요(2) CGV 연혁2. CGV 3C 분석(1) 자사분석 (Company)(2) 고객 분석 (Customer)(3) 경쟁사 분석 (Competitor) 3. CGV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5) SWOT 전략- SO전략- ST전략- WO전략- WT전략4. CGV STP 전략 분석5. CGV 마케팅믹스 7P전략 분석(1) 제품 (Product)(2) 촉진전략 (Promotion)(3) 유통 (Place)(4) 가격 (Price)(5) 고객관리 (People)(6) 프로세스 (Process)(7) 물리적증거 (Physical Evidence)6. CGV의 서비스 전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분석이 돋보이는 자기소개서)14.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일반사무직 / GM대우)15.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언론사)16.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영업관리 신입사원)17.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이벤트 기획)18.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관광가이드)19.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통신회사)20.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번역사)21.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특허)22.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항공승무원)23.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례(사회복지사)24. 자기소개서

  • [CGV, 수요관리,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SWOT분석] cgv마케팅전략들...
  • 서비스 포지셔닝2.1 시장 세분화2.2 목표시장 선정2.3 POSITIONING3. CGV - 서비스 수요관리3.1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유형3.2 영화 산업의 서비스 수요 상황3.3 CGV의 수요관리 전략4.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1 CGV - 서비스 마케팅 믹스4.2 서비스 가격 관리4.3 서비스 촉진 전략4.4 서비스 유통관리4.5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4.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4.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5. SWOT 분석6. 결론 - CJ CGV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 한국영화시장의 동향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분석사,변리사, FRM, CRA,공인노무사,경영지도사투자상담사 1종,금융자산관리사,재무관리사,여신심사역,국제금융역,공인중개사공사금융전산정보처리(통신)기술사/기사, SCJP, OCP, MCSE정보처리(통신)기능사, CSA, HPUXP, LPIC, MCDBA, MCP, OCP-DBA 공사제조기술산업안전기(술)사,대기환경기(술)사,수질환경기(술)사,소음진동기(술)사,폐기물처리기(술)사,품질관리기(술)사소방설비기(술)사< 업종별(모집분야별) 우대자격증 그룹 >3) 취업 포털 사

  • [서비스마케팅] [서비스마케팅]멀티플렉스 CGV 서비스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A+리포트)
  • 관리2.1 포지셔닝2.2 수요관리 전략3. 마케팅 믹스와 SWOT3.1 CGV-서비스 상품관리3.2 서비스 가격 관리3.3 CGV-서비스 촉진 전략3.4 CGV-서비스 유통 관리3.5 CGV-서비스 프로세스 관리3.6 서비스 물리적 증거 관리3.7 CGV 서비스 종업원 관리3.8 SWOT4. CG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4.1 Only One 서비스4.2 차별적 서비스를 가능하게 하는 요인5. 결론 - CJ CGV마케팅 전략에 대한 분석멀티플렉스 CGV 마케팅전략 분석 및 차별화전략1. 소개 및 선정 이유1.1 소개(홈페이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