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품질관리] CGV 프로세스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이유 / 기업개요
2. Process 분석
3. 문제점 분석
4. Process 개선
5. 개선 후 기대효과
6. 결론
- 본문내용
-
최고의 입지와 서비스를 바탕으로
영화, 그 이상의 감동을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Platform
최초, 최고, 차별화된 공간을 창출
다양한 즐거움과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여
고객과 주주, 임직원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한다.
체험기
주안 CGV의 화장실이 굉장히 구석에 있어서 찾기가 힘들었고 통로 또한 좁았다.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간격이 너무 비좁았기 때문에 이동하기가 불편해 보였고 또한 영화가 끝난 후에는 사람들이 더 몰려 들어서 붐비는 현상을 볼 수 있었다.
다른 CGV 점들과는 다르게
번호표 뽑는 기계가 없었다.
이 것은 주안 CGV의 출입구를 찍은 사진인데
문이 너무 작고 허름했기 때문에 사람들이 통행하는데에
불편함이 있어 보였고 또한 투명한 문이 아니기 때문에
문을 열고 닫을 때에 다칠 위험성도 보였다.
이 것은 6층의 주안 CGV로 가기 위한 후문 엘리베이터다.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공간은 매우 좁았고
청소 또한 되어있지 않아 청결하지 않았다
문제점 도출
1)매점 이용
-직원이 너무 적다
-오래 기다린다
-청결하지 않다
2)화장실 이용
-위치 문제
-공간이 부족하다
-청결문제
-대기시간이 길다
3)영화관 내 동선
-엘리베이터/에스컬레이터 시설이 부족하다
-상영관을 찾기가 힘들다
-들어오는 길이 좁아서 불편하다
자료평가
- 좋다좋아 이개자식아
- wkdgns2***
(2016.10.09 23:5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