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 핫식스 인쇄매체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06 / 2019.12.24
- 3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상황분석
02시장분석
03제품분석
04광고분석
05소비자분석
06컨셉도출
07광고컨셉
08표현컨셉
09 시안A
10 시안B
- 본문내용
-
미국 에너지 드링크 시장 매출 추이[2001년~2009년]
에너지 음료 시장은 2010년 약 16조원 규모로
해마다 6.8% 가량 성장하고 있는 추세
‘ 에너지 음료계의 코카콜라 ‘ 레드불
미국 유럽 호주 등 세계 16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판매된 개수만 300억 캔에 이른다.
전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의 50~60% 가량을 장악.
해외 에너지 음료시장의 성장
But..레드불을 비롯한 수입산 에너지 음료들이 시장을 장악
에너지음료 출시 2년..”수입산이 시장 장악”
꾸준한 마케팅 부재 때문.. 국산 단종되거나 마케팅 접어
2년새’핫식스’만 생존.. 레드불 등 수입산에 밀려
[2012.4.13]
국내 에너지 음료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핫식스’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시장은
핫식스와 레드불의 양강 구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