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 핫식스 인쇄매체 광고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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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상황분석
02시장분석
03제품분석
04광고분석
05소비자분석
06컨셉도출
07광고컨셉
08표현컨셉
09 시안A
10 시안B
본문내용
미국 에너지 드링크 시장 매출 추이[2001년~2009년]

에너지 음료 시장은 2010년 약 16조원 규모로
해마다 6.8% 가량 성장하고 있는 추세

‘ 에너지 음료계의 코카콜라 ‘ 레드불
미국 유럽 호주 등 세계 16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판매된 개수만 300억 캔에 이른다.
전세계 에너지 음료 시장의 50~60% 가량을 장악.

해외 에너지 음료시장의 성장

But..레드불을 비롯한 수입산 에너지 음료들이 시장을 장악
에너지음료 출시 2년..”수입산이 시장 장악”
꾸준한 마케팅 부재 때문.. 국산 단종되거나 마케팅 접어
2년새’핫식스’만 생존.. 레드불 등 수입산에 밀려

[2012.4.13]

국내 에너지 음료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핫식스’

현재, 국내 에너지 음료시장은
핫식스와 레드불의 양강 구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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