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EBS 등장에 따른 E-Learning 사이트의 대응방안 -EBS 재구매 요인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배경
2. 연구목적
3. 선행연구
4. 연구 내용 및 결과
5. 대응방안
본문내용
연구배경
1) E-Learning 사이트의 지속적인 성장세

2) EBS의 수능 반영비율의 증가

3) EBS 외 E-Learning 사이트의 성장 정체

연구목적

성장정체를 타개하기 위한
EBS 외 E-Learning 사이트의 대응 방안
- EBS 재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선행연구
강사의 능력, 개인맞춤서비스,
서비스 사전 탐색 용이성,
학습자간 상호작용, 서비스 재생 가능성,
인지적 유용성, 서비스 재생가능성

→컨텐츠의 질과 기술적인 면이
구매의도에 영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사회학] 사이버 교육(인터넷 교육)
  • 따른 학력 인정 학교로 설립하는 방안 또는 초중등 사이버학교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법률의 제정을 모색해 볼 필요가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셋째, 사이버대학의 운영에 필요한 사이버 교육시스템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극복하고 다양한 교육방법과 상호작용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학사관리, 컨텐츠 관리, 다양한 정보서비스 등의 기능을 담고 있어야 한다. 각 사이버대학들은 이와 같은 시스템을 구축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 [국제마케팅] 온라인 교육 기업 중국 진출 전략
  • 사이트에서 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는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후, 자신의 새해 소원이 디자인된 코카콜라 병을 SNS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고, 또 마음에 드는 디자인은 자신의 SNS사이트로 리트윗 할 수 있게 함으로써 지속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3. 60일 후에 공개됩니다. 그들의 놀라운 성적 변화를. 열풍-오디션마케팅전세계는 지금 오디션 열풍으로 연일 화제이다. 일반인들의 진솔한 모습과 꿈을 향한 그들의 숨막히는 도전과 열정에 사람

  • 메가스터디 기업분석
  • 중심학원가에서 또는 과외로 집에서 배우며, 학원보다 저가인 인터넷 강의를 이용하려는 열의는 상대적으로 낮다. (4) 시장세분화의 효과 메가스터디의 경우 고3수험생을 위해 특화된 e-learning 시장을 창출하여 선발기업으로서 기업(브랜드)과 제품(강의), 서비스(홈페이지)의 차별화에 성공하였다. 그리고 차별화에 기반한 전략으로 학생의 다양한 욕구에 부합하도록 차별적 욕구에 대응하는 차별화된 다양한 제품, 즉 다양한 강의를 제공해 왔다. 2. Ta

  • [마케팅] 메가스터디(mega study) 마케팅분석
  • 7. 재방문, 재구매의 한계  수험생 위주의 사이트인 만큼 고객의 사이트 이용율은 대학교 입학과 동시에 끝난다. 대안 :  (1) 성인 고시 시장으로의 확장시킨다 ; 구체적으로, 상대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시도하는 자격증강의부터 시작하고 유명 강사 섭외한다.(현재 구상중)   (2) 대학 기초 보충 강의 저가에 제공  ; 경영학과의 회계, 경제학, 공대의 미분 적분 등 대학별 차이가 없는 기초 강의를 저가에 제공한다.(고객 지속적 방 문 유도목적)

  • 메가 스터디의 발전사와 기업 경영분석
  • 중심의 강사들이 상대적으로 많은 수입을 얻게 되는 구조와 아무리 스타강사라도 실적이 부실하거나, 실력이 부족한 강사는 도태되어 해고되는 강사들끼리의 경쟁체제를 대표적으로 들수있습니다.*결 론 메가스터디 성장 전망첫째, 교육산업의 특성을 고려하면 안정적인 수익 확대 예상둘째, 기존사업과 신규사업의 영역을 확대하면서 성장성 지속 예상셋째, EBS 무료 강의에 따른 부정적 영향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다양한 기술 지원으로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