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다날 혁신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선택이유
기업소개
기업의 주요 상품
혁신 사례
느낀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2. 기업소개
-연혁-

설립기1997 ~ 2000

1997년 7월.
주식회사 다날 설립
2000년 6월.
<요금부과 시스템 실용신안 취득>
2000년 7월.
휴대폰 결제 서비스
<텔레디트> 세계최초 상용오픈

도약기
2001 ~ 2004

2001년 6월.
유선전화 <800ARS>서비스 개시
2002년 3월.
유선전화결제 <KT 폰빌> 서비스 개시
2003년 7월.
< 제2접속경로를 이용한 사용자 인증시스템 및 사용자인증방법>
특허 취득

참고문헌
www.seri.org 삼성경제연구원
www.lgeri.com LG경제연구원
www.kpiok.co.kr KPI 한국인사관리협회
www.danal.co.kr ㈜다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 전문은행의 현황, 문제점 및 개선방안
  • 사례와 같이 자산규모의 확대과정에서 고금리 예금수신 비중이 높아질수록 고위험 투자는 더욱 증가되고 결국 인터넷전문은행의 부실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다. 이와 같이 인터넷전문은행이 부실화되는 경우에는 예금자보호제도가 효과적인 금융소비자 보호의 수단이 될 수 있다.특히 향후 인터넷전문은행뿐만 아니라 로보어드바이저(Robo-advisor), 독립 투자자문업자(IFA) 등 혁신적인 사업모델을 가진 금융회사의 출현과 금융서비스 제공이 예상되고

  • [경영정보] 피자헛 홈서비스 콜센터와 콜센터 아웃소싱을 맡고 있는 업체 이지오스에 관한 자료 조사
  • 경영학부에 재학 중인 호예든이라고 합니다.경영정보학원론 이라는 수업의 팀 프로젝트를 하던 중 이지오스 관계자 분께 여쭤보고 싶은 내용이 있어이렇게 메일을 드립니다.바쁘시겠지만, 잠시만 시간을 내 주시어 답변 해 주시면 팀 프로젝트 연구 수행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맡은 팀 프로젝트는 실제 기업이나 조직에서 정보기술을 활용한 사례연구 입니다.팀원 중 한 사람이 피자헛 홈서비스 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

  • 산업별 가치사슬분석-삼성전자와 NCSoft
  • 경영전략이 종전의 off-line 상에서만의 전략이 아니 새로운 e-business 나 e-marketing 쪽으로 방향이 잡혀가고 있다. ERP를 이용해서 기업전반의 process를 효율화하고 SCM을 이용한 협력업체들간의 원활한 물류공급이 가능하며, CRM를 통해서 고객의 needs를 정확히 파악 가능하다. IT 기술을 이용한 사원들의 동영상 사내교육이 가능해서 효과적인 인력관리의 모습도 이루어 지고 있다. 기존 상품의 유통채널이 offline상에서만 가능했다면, 현재 online 상의 많은 다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사례가 적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자 입장에서 충분한 학습기간과 기회가 주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도출하기가 쉽지 않다. NTT Docomo의 i-mode 서비스중 캐릭터 서비스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지만 이것은 서비스 시작전에는 예상하지 못했던 결과이다. 목표계층도 당초에는 전문적 종사자들 대상으로 하였지만 결과적으로는 10대에서 20대까지의 젊은 층의 이용이 가장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 10∼20대 계층은 상대적으로 나이가 많

  • [인터넷기업성공사례] 벤처신화 `nhn` 성공요인
  • 경영학특강: 벤처창업론 6조성장기성공적인 유료화 및 혁신적인 서비스 개발!20005월 뉴스 서비스 시작8월 통합검색 서비스 시작9월 포토앨범 서비스 시작20015월 키워드 검색 광고 서비스 시작9월 쇼핑 서비스 시작6월 일본 웹검색 서비스 시작10월 지식검색 서비스 “지식in”시작200220038 월 Naver 검색 순위 전기관, 전부문 1위 석권10월 블로그(blog) 서비스 시작- * -개인화 서비스 구축을 위한컨텐츠 표준화 및 운영 인프라 구축제안서2002년 5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