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1 / 2020.03.31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디야커피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목차
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

2. 이디야커피의 성공전략

3. 이디야커리 경영전략

4.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5. 이디야커피 SWOT분석

6.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본문내용
이디야커피는 Always beside you, EDIYA COFFE '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 '늘 곁에 있는' 이 라는 슬로건을 내건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이다.
커피 프랜차이즈업체 이디야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작은 점포, 저렴한 가격'이 란 전략이 포화 상태에 이른 커피 시장에서 소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현재 이디야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3200원으로 현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 점중에 제일 저렴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디야커피 EDIYA 마케팅전략(7P)분석, 이디야 SWOT분석, 이디야 성공요인분석, 이디야 향후전략제안
  • 커피빈, 카페베네, 엔제리너스, 할리스 등 다른 커피전문점과 차별화된 정책과 기업 CEO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나름의 성과를 거두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2004년 창업주로부터 이디야를 인수한 문창기 대표이사는 제품(product), 즉 커피 본연의 품질과 사람(People) 그 커피를 마시는 소비자와 이를 만드는 내부고객에 초점을 맞추어 성장전략을 수립해왔다. 사람(people)에 맞춘 성장전략으로는 내부고객만족을 위하여 사옥이전과 해외 워크샵 및 송

  • EDIYA COFFEE 마케팅 케이스연구-(이디야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이디야 마케팅전략과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이디야 새로운전략 제안)
  • 이디야커피 성공사례연구=INDEX1. 이디야커피 EDIYA 기업소개(1) 이디야 기업개요(2) 주요연혁(3) 이디야 현황분석2. 국내커피시장 상황분석3. 경쟁사(스타벅스,카페베네)와 비교하여 이디야커피가 지니는 장점분석4. 이디야 마케팅 전략연구(1) 이디야커피 SWOT분석(2) 이디야커피 STP분석(3)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분석5. 이디야 주요 경영전략(1) 사회공헌 활동(2) 수요공급 전략 (3) 독서경영(4) 서비스전략6. 이디야 새로운 전략제안7. 결론 및 느

  • [마케팅] 스타벅스 성공요인 분석
  • 및 연혁2) 스타벅스의 기업이념 및 경영철학(하워드 슐츠의 경영 이론)3) 스타벅스의 기업환경 분석-기업환경 분석-스타벅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분석: 설문조사 결과 분석(설문지 첨부)-경쟁사 분석(커피빈, 이디야)4) 스타벅스 기업 분석1. 생산2. 마케팅-STP, SWOT, 5P분석3. 인사(리더십 포함)4. 재무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제품 성공요인-서비스 품질 성공 요인-내부 고객 만족 경영-마케팅 전략-아이디어 전략- 현지화 전략6) 스타벅스의 발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전략갤럭시S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매체 전략을 통해 마케팅을 구사했다. 갤럭시S의 매체 전략에 대해 알아보자. 전략 이름구체적 전략출시 전 마케팅2010년 5월 20일 파주 트레이닝 센터에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전원에게 갤럭시 S를 증정하는 후원 행사를 실시효과 : 관심유도 및 남아공 월드컵 승리 기원선(先) 출시갤럭시S 출시일 : 2010년 6월 21일아이폰4 출시일 : 2010년 9월 10일효과 : 선 출시를 통해 사전에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내가 바로

  • [A+] 성공 브랜드분석 - 까페베네 기업분석 핵심전략, 커피시장 환경분석, 마케팅전략 및 서비스전략 분석 등(HWP)
  • 전략 분석1) 최고급 친환경 인테리어 디자인 전략2) 상생경영 - 사회공헌 및 사회봉사 전략 3) 본사와 가맹점과의 협력체제 구축4) 한국 자체 커피 브랜드 → 로열티 없음5) 다양한 미디어 및 문화 마케팅 → 드라마제작 협찬, 지상파 광고 CF2. 마케팅전략 분석 -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4P 분석 :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STP 분석: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 시장 설정): POSITIONING (포지셔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