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경영,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0.03.31 / 2020.03.31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이디야커피 경영 마케팅전략 분석과 SWOT분석 및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입니다.
꼼꼼하게 작성한 자료니 잘 참고하세요 ^_^
- 목차
-
1. 이디야커피 기업소개
2. 이디야커피의 성공전략
3. 이디야커리 경영전략
4. 이디야커피 마케팅전략
5. 이디야커피 SWOT분석
6. 향후마케팅전략 기획안
- 본문내용
-
이디야커피는 Always beside you, EDIYA COFFE '합리적인 커피'의 가치를 뛰어넘어 '늘 곁에 있는' 이 라는 슬로건을 내건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이다.
커피 프랜차이즈업체 이디야는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작은 점포, 저렴한 가격'이 란 전략이 포화 상태에 이른 커피 시장에서 소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현재 이디야의 아메리카노 가격은 3200원으로 현존하는 프랜차이즈 커피 점중에 제일 저렴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