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분석 ⅰ) 4P 분석ⅱ) STP 분석ⅲ) SWOT 분석ⅳ) BCG MatrixⅣ. ‘카카오톡’의 브랜드 전략 분석ⅰ) ‘카카오톡’ 브랜드 자산ⅱ) ‘카카오톡’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 Ⅴ. 결론ⅰ) 결론 및 시사점ⅱ) 본 연구의 한계점ⅲ) 향후 ‘카카오톡’이 나아가야할 방향을 제시Ⅵ. 참고자료Ⅰ. 서 론Ⅰ-1. 연구 동기- 사례연구 케이스로 ‘카카오톡’을 선정한 이유국민 스마트폰 사용 시대라 불리는 요즘, 현재 사용자 수가 6,000만 명을
미래전략 제시SPC는 지금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 여러 각국에 많은 점포유치를 하면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중국, 싱가폴, 베트남 뿐만아니라 미국에도 진출을 하고 있다. 이제 SPC는 단순히 빵 사업이 아니라 디저트에 새로운 획을 긋고 있습니다.첫째, 제가 제시하는 방안은 중국 시장입지 확보가 중요할 것 같다. 중국은 지금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가장 강력한 블루칩이다. 중국은 영토가 넓고 지역마다 다른 언어를 쓰고 서로 못알아 들을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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