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스타(K팝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 마케팅(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Introduction
Ⅱ. Analysis of Marketing of <K-Pop star>
Ⅲ. Conclusion
본문내용
Ⅰ.Introduction
We selected <K-Pop star> Audition Program as the marketing research objective. It is because this program was successful to compete with other audition programs, and it brought a K-pop boom to young generations.
Ⅱ. Analysis of Marketing of <K-Pop star>
1. 3C
(1) Company Analysis
<K-Pop star> is a corner of the SBS television program "Happy Sunday". The program’s goal was not just for producing a singer who’s singing skill is professional, they plan to excavate the new generation of <K-Pop star > continue to craze in worldwide stage.
Recently, the audition program are saturated by existing successful audition programs such as <Superstar-K> and <I am singer>. It is difficult for <K-Pop star> to find differentiation from pre competitors. <Pop star> came up with a new competitive plan that working with the
best 3 big music companies to select the artists and give them the opportunity to debut.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와 현황 장단점 및 향후전망0k
  • 오디션 프로그램의 역사와 현황 장단점 및 향후전망을 설명하기로 하자.Ⅱ. 본 론1. 오디션 프로그램의 의미주로 일반인들을 상대로 거액의 상금 또는 상품을 놓고 노래, 춤과 다양한 재능을 겨루어 최고의 승자를 뽑는 장르다. 현재 우리나라의 오디션 프로그램은 전성기를 맞고 있다. 〈K팝스타〉, 〈슈퍼스타 K〉, 〈스타오디션-위대한 탄생〉, 〈히든 싱어〉 등과 프로 가수들을 대상으로 하는 〈나는 가수다〉 등도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해외의

  • [인적자원관리] YG 엔터테인먼트의 인적자원 모집 선발 관리에 반영된 familism 분석
  • 오디션프로그램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켰던 ‘K팝스타’에선 3사 특별 트레이닝을 통해 SM-YG-JYP만의 스타 양성 시스템이 처음으로 공개되었는데 특히 심사위원 양현석이 수장으로 있는 YG 트레이닝에서는 YG 사단 현역 K팝스타들이 등장, 참가자들에게 실전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원포인트’ 레슨을 펼쳤다. 빅뱅 태양과 대성, 2NE1 씨엘과 박봄은 참가자들과 마주앉아 가장 최신 무대 트렌드에 대한 팁을 주는가 하면 뼈아픈 충고도 거침없이 던져 선

  • 한류 속의 K-pop K팝 성공사례와 경제적 효과
  • K팝 한류지수’를 분석한 결과, K팝은 해외에 본격 진출한지 10년 만에 전성기에 도달-초창기 한류의 정점이었던 2004년을 100으로 했을 때, 2011년 K팝 한류지수‘는 262로 7년만에 2.6배 급증Ⅱ. 본론1. 케이팝 성공사례싸이를 선두로 하여 Kpop을 미국의 주류문화가 될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뉴스(KBS)의 내용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빌보드 싱글차트 2위 자리를 5주째 굳건히 지키는 가운데 미국 음악계와 언테테인먼트업계의 주류 인사들이 K-POP의 상업적

  • e-business를 활용한 한류 세계화 방안
  • 오디션 프로그램을 포맷으로 한 한류스타K를 기획하게 되었다.3-2. 한류스타K 개요1. 사업명 : 한류스타K2. 사업컨셉 : 전세계인 대상 한식요리 경연대회3. 사업의 특징 : 참여유도를 위한 인센티브 제공, 다양한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한 활성화4. 사업의 목적 : 인터넷 플랫폼과 미디어(UCC)를 활용하여, 전세계인이 만들어가는 한식홍보를 추구하며, 이를 통해 새롭고 지속 가능한 한류창출에 그 목적이 있다.5. 사업 진행 절차6. 사업의 핵심3-3. 한류스

  • SM ENTERTAINMENT,SM엔터에인먼트,SM엔터에인먼트일본진출,SM엔터에인먼트마케팅전략,노예계약
  • 프로그램에 출연시켜 인지도를 높이고 다른 수익구조를 개발해 내어 음반시장 감소로 인한 손실을 복구하도록 노력해야 한다.6. 한정된 음반시장 대상SM의 경우 국내시장을 비롯하여 일본시장에서도 아이돌위주의 음악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또한 현재 일본에서 인기를 끌고 잇는 음악의 대부분도 아이돌그룹의 댄스와 발라드에 지나치게 편중되어 있다.전 세계적으로 고령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현재 상황에서 일본의 인구 계층 또한 마찬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