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팀제 조직구조의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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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Ⅱ. 본론(1)
Ⅲ. 본론(2)
Ⅲ. 본론(3)- 개선 사항
Ⅳ. 결론

본문내용
1. 선정이유 및 간략한 기업 소개

1) 기업 간략 소개
자체 브랜드인 PROSPECS를 1981년에 개발한 이후 미국 내 6대 스포츠화로 선정되고 세계적 스포츠지 Runners World에서 5성급의 등급을 수여하였다. 그 이후 86 서울 아시안게임과 88 서울 올림픽에 공식 후원업체로 참여하였다. 그러나 85년에 전두환이 국제그룹(국제상사)을 공중분해 시키면서 위기를 겪게 된다. 당시 상표는 프로-스펙스(PRO-SPECS)를 사용하였다. 그 후 90년대 다시 재기하여 테니스화인 그랜드슬램을 생산하고 92 바르셀로나 올림픽에 지원단을 파견하는 등의 활동을 활발히 하였다. 그러나 아시아 경제위기를 겪고 나서 부도가 나 모그룹이었던 한일합섬에서 떨어져 나와 LS그룹에 인수되어 다시 한 차례 고비를 맞기도 하였다.
현재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김연아, 김수현과 같은 핫한 연예인들을 광고모델로 섭외하여 다시금 젊은 이미지의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워킹화 브랜드인 W의 성공으로 말미암아 제 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현재 PROSPECS W, R, GH+, Kids 등의 브랜드를 생산 중에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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