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폐광 관광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1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벨기에 폐광 관광지인 Bois du Cazier Mine, Blegny-Mine, THE SITE OF GRAND-HORNU, 산토르 생태 박물관, ECOMUSEUM OF BOIS-DU-LUC에 관한 자료입니다.
- 목차
-
1. Bois du Cazier Mine, Marcinelle, Belgium
2. Blegny-Mine
3. THE SITE OF GRAND-HORNU
4. 산토르 생태 박물관
5. ECOMUSEUM OF BOIS-DU-LUC
- 본문내용
-
1. Bois du Cazier Mine, Marcinelle, Belgium
Add : Le BOIS DU CAZIER Rue du Cazier, 80 - 6001 Marcinelle - Belgique
Tel : +32(0)71 88 08 56
http://www.leboisducazier.be/index_en.htm
지난 세기부터 1990년에 리스트되어진 건축 앙상블은 그들의 페이먼트로 전시되어진 빌딩의 세 그룹을 포함하고 있다. 공들여 복원되어진 두 개의 바퀴는 그들의 위엄과 함께 성공시켰다.
광산의 탄광입구의 표면 설치는 그곳에 일했던 광부의 발자취를 따라 광산의 작업을 이해하기 위해 설치되었다. 이곳은 역사적인 기억의 기능으로 4개 국어로 통한 교육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다.
Bois du Cazier 탄광의 이름은 비극적인 1956년 8월 8일의 사건으로 새겨지게 되었다.
그곳에는 과거의 많은 흔적들이 남아있다. 그들이 겪었던 대재앙의 장소에 특별한 형태의 작품들로 복원되어서 전시하고 있다.
광산 입구는 26헥타르의 녹지와 세 개의 광재 더미주변에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개조 프로젝트로 휴식과 발견의 장소로 변화가 가능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