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화 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도 & 이용실태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조사개요
1. 조사의 배경 및 목적
2. 조사 내용 및 방법
설문결과 분석
1. 인지도 분석결과
2. 이용자의 의도 및 만족도 분석
3. 이용 유무에 따른 인지도 상관관계 분석
4. 프로그램 향후 이용 의향 분석
5. 기타 개선점 및 건의 사항
결론 및 한계점
Q&A
본문내용
학교 측에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지만
‘정작 학생들은 이를
제대로 인식하고
잘 활용하고 있는가’
에 대한 의문이 듦.

>>>조사의 필요성을 느낌

프로그램 인지도
1,2 학년 < 3,4 학년

특히, 잘 알고 있다고 응답한 학생 중 1명을 제외한 모두가 3,4 학년에 집중되어 있다.

>> 학년이 높을 수록 프로그램에 대한 인지도가 높다고 볼 수 있다.

프로그램 이용자 수가 충분한가

프로그램의 홍보는 잘 이루어 지고 있는가

비용 지원은 충분한가

대상 국가 및 학교는 다양한가

프로그램 지원 자격은 적절한가

프로그램의 이용 절차는 쉬운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지역특화 관광자원 개발현황과 제안(Eco-ocean)
  • 대한 활발한 논의를 펼친다.24일에는 무안갯벌 탐사 프로그램에서 무안생태갯벌센터를 방문하고 무안갯벌 사진 찍기 행사를 개최해 선정된 사진작품은 5월에 열리는 황해생태지역 사진전에 전시할 예정이다.한국일보 2010/03/22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9396- SWOT 분석‣ 강점• 어류생산 및 서식지 기능: 갯벌은 많은 해양생물들이 산란장소와 성장장소로 이용하고 있고, 영양분이 풍부하고 탁도가 높아 적으로부터 보호받기에 용이하

  • [사업계획서] 바게트 & 커피 전문점
  • 이용상황간단한 식사와 함께 대화의 장소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이용가능테이크 아웃을 필요로 하는 바쁜 현대인들이 이용가능9)경영형태직영&프랜차이즈 영업4. 산업현황1)프랜차이즈 환경 분석(1) 프랜 차이즈 산업 현황프랜차이즈 산업은 1998년 IMF 경제 위기 이후 변화를 보이기 시작하여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의 여파에 따른 고용에 대한 불안심리 증대와 구조조정이라는 기업 경영환경의 변화 속에서 생계형 창업으로 그 수가 급속히 증가

  • [설문조사결과][기업경영자(기업경영인)][기업구성원][제3자물류]기업경영자(기업경영인)의 설문조사결과, 기업구성원의 설문조사결과, 제조물책임법(PL법)의 설문조사결과, 제3자물류(3PL)의 설문조사결과 분석
  • 이용에 관한 질문5. 리스크 관리체제에 관한 질문1) 최고경영자에 대한 파생상품의 거래결과 보고 빈도2) 파생상품 포지션점검 빈도3) 리스크 노출규모에 대한 리스크 관리정도4) 리스크관리를 위해 특별히 사용하는 시스템여부Ⅲ. 제조물책임법(PL법)의 설문조사결과1. 개요1) 목적2) 조사기간3) 조사기관4) 조사대상5) 조사방법2. 조사결과1) PL법의 시행시기에 대한 인지도2) 최고 경영자의 PL에 대한 관심3) PL소송 경험유무4) 현재 PL대책 추진

  • 중소기업 경영의 필요성, 중소기업 경영의 목표, 중소기업 경영의 환경, 중소기업 경영의 M&A(기업인수합병), 중소기업 경영의 안정자금 지원, 중소기업 경영의 문제점, 향후 중소기업 경영의 제고 방안 분석
  • 조사 및 제도개선유휴설비 알선 D/B 운영기관간 네트워크 보강3) 정책자금 지원기업에 대한 재무구조 건전성 유도과다 부채기업 지원제한, 동일기업 통합한도제 지속실시정책자금 수혜기업에 대한 사후관리 강화Ⅸ. 결론기업은 성장해야 한다. 오직 어디서 어떻게 성장하느냐만이 문제이다. 전략분야의 대가 이고르 안소프에 따르면, 기업은 제품 및 시장이라는 두 차원에서 성장할 수 있다. 기존의 제품으로 기존의 시장에서 성장하는 것은 시장침

  • [발달심리] 청년실업과 피터팬 증후군
  • 프로그램의 부재를 꼽은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한국의 실업자는 직업교육훈련을 선택할 때 프로그램의 내용과 수준, 취업가능성, 교육훈련 여건 등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사전 정보가 부족한 상태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그러므로 정부는 언론매체, 학교, 취업박람회 등의 다양한 정보채널을 통해 청년실업자들이 직업교육훈련 정보를 입수할 수 있도록 하여 청년실업자들의 직업교육훈련에 대한 사전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