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자판기 사용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urpose
2.Process
3.Contribution and Conclusion
4.Thoughts
본문내용
현재 경희대학교 교내에는 100여개의 자판기가 있다. 이에 반해 교내에는 각 단과별 매점의 수가 한정되어 있고 그에 비해 강의실수와 학생 수는 상대적으로 많다. 게다가 교내에 많은 학생들이 프로젝트 등의 이유로 밤을 새는 경우가 많아 간단한 먹을거리를 많이 찾고 필요로 하지만 매점은 이를 고려해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자판기 이용이 불가피하다.


연관성 분석을 하기 위하여 프로젝트의 분석 흐름도를 작성하였고, 분석데이터의 ID 변수와 목표변수를 지정해 주었다. 위의 그림이 각각의 역할을 지정한 후의 variables Tab 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hp의 경영분석
  • 목 차Ⅰ. 서론Ⅱ. HP (Hewlett-Packard)HP CEO 칼레튼(칼리) 피오리나HP WAYHP 제품Ⅲ. 시장현황 및 산업구조분석프린터 시장서버 시장PC 시장Ⅳ. HP Globalization성장과정전략적 제휴와 합작인수합병(M&A)와 기업분사(분할)싱가폴 HP한국 HP다른 국가로의 진출Global HPⅣ. HP 전략비즈니스 전략HR 전략e-serviceⅥ. HP의 미래Ⅶ. 결론Ⅰ. 서론최근 미디어에서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의 기사를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이

  • [경영분석] hp에 대하여
  • 목 차Ⅰ. 서론Ⅱ. HP (Hewlett-Packard)HP CEO 칼레튼(칼리) 피오리나HP WAYHP 제품Ⅲ. 시장현황 및 산업구조분석프린터 시장서버 시장PC 시장Ⅳ. HP Globalization성장과정전략적 제휴와 합작인수합병(M&A)와 기업분사(분할)싱가폴 HP한국 HP다른 국가로의 진출Global HPⅣ. HP 전략비즈니스 전략HR 전략e-serviceⅥ. HP의 미래Ⅶ. 결론Ⅰ. 서론최근 미디어에서 국제기업간 전략적 제휴, 인수합병 등의 기사를 심심치않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이

  • [국제마케팅] 구글의 글로벌 마케팅 Global Marketing 전략 사례
  • 사용자는 Google의 객관성을 신뢰할 수 있으며 Google은 단기적인 이익을 얻고자 사용자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 ⑦ 세상에는 무한한 정보가 존재. Google이 그 어떤 검색 서비스보다도 더 많은 HTML 페이지를 인터넷 검색 색인에 포함하는 데 성공하자 Google의 엔지니어들은 그보다 액세스하기 어려운 정보에 관심을 기울였다. 어떤 경우는 전화번호 및 주소 조회나 업종별 전화번호부를 추가하는 것과 같이 새로운 데이터베이스를 검색에 포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마케팅의 성공 및 실패를 사례를 통하여 중점적으로 분석하고자 한다. 그럼 그 전에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 기원, 변천, 필요성, 이점, 기능, 좋은 브랜드의 조건, 브랜드 전략과 그리고 브랜드 자산의 미래가치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자.Ⅱ. 본 론1. 브랜드란?1) 브랜드의 개념 및 정의브랜드는 기업이 지닌 중요한 자산의 하나이다. 흔히 제품명과 브랜드의 차이를 혼동하는 사람이 많은데 제품명은 그야말로 단순한 이름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가

  • 경영학 이론 종합
  • 경영학을 세부적으로 (마케팅/국제경영/재무/회계 /MIS/생산 등)나누어 기본이 되면서 자주 거론되는 이론들을 알아보겠다.경영학의 체계를 취급하는 문제에 따라 다음 몇 가지로 나뉜다. ① 경제성 또는 수익성이라는 통일원리에 따라 기업의 본질을 논하는 기업이론, ② 기업의 외형적 내재적 특색을 설명하는 기업형태론과 기업체제론, ③ 기업에 있어서의 경영관리의 중심부분을 연구하는 경영 목적론, 경영전략론, 의사결정론, ④ 기업의 구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