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자판기 사용자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urpose
2.Process
3.Contribution and Conclusion
4.Thoughts
- 본문내용
-
현재 경희대학교 교내에는 100여개의 자판기가 있다. 이에 반해 교내에는 각 단과별 매점의 수가 한정되어 있고 그에 비해 강의실수와 학생 수는 상대적으로 많다. 게다가 교내에 많은 학생들이 프로젝트 등의 이유로 밤을 새는 경우가 많아 간단한 먹을거리를 많이 찾고 필요로 하지만 매점은 이를 고려해주지 못하는 단점이 있기 때문에 자판기 이용이 불가피하다.
연관성 분석을 하기 위하여 프로젝트의 분석 흐름도를 작성하였고, 분석데이터의 ID 변수와 목표변수를 지정해 주었다. 위의 그림이 각각의 역할을 지정한 후의 variables Tab 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