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신개념 키즈카페 사업 계획 및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업 일지
사업개요
사업 분석
자금조달계획 및
추정재무제표
본문내용
사업 개요



기존 카페 -> 대학생&젊은 회사원

카페는 다수 존재 but 학생 및 직장인이 주 이용대상

영,유아 동반하여 장시간 이용에 불편함을 느낌



맘마미아 -> 아기를 가진 신세대 주부

영,유아와 함께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신개념 카페


▪ 죽전역 및 신세계 경기점 500M이내 위치 -> 유동인구 많음.

▪ 죽전주공아파트, 현대홈타운 등 아파트 밀집 지역과 주거 밀집 지역이 형성되어 있음.

▪ 역세권, 다양한 버스 노선 존재, 차량 및 도보 접근이 용이 -> 접근성 용이.

▪ 은행, 레스토랑 등 서비스업 및 외식업 등이 주로 분포된 상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네이버(NHN) 성공사례분석
  • 및 업체간 합리적 갈등 조정기제 마련 노력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것 중의 하나가 MP3의 불법 유통이다. 전반적 유료화 추세에도 불구하고 일부 음반제작자의 인접저작권료 확보 및 온라인 사업분야로의 진출로 순수 온라인 음악 서비스 업체들은 새로운 대응전략을 모색하고 있다. (2003. 7. 1일부터 대부분 온라인 업체가 유료화로 전환하였으나, 선두업체인 벅스뮤직은 무료 서비스를 고수하면서 예음 등 주요 음반사와

  • [마케팅조사] O’Sulloc Tea House 확산전략 수립-`웰빙테마카페` 확산을 위한 소비자동향조사
  • O’Sulloc Tea House 확산전략 수립-“웰빙테마카페” 확산을 위한 소비자 동향 조사-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석사과정 / 마케팅조사론 4조 / 2004.12.2- 목 차 –요약조사 목적조사 특징환경 분석설문지 주요 사항 및 설문 특징조사대상 및 조사 방법마케팅 조사 결과유효표본의 인구통계학적 특징 분석 과정, 방법 및 결과조사 한계결론과 제언 - O’sulloc Tea house 확산 전략(1) O’sulloc Tea house 시장 세분화와 표적 고객의 선정(2) 포지셔닝 전략 수립4. 부

  • 미래에 각광받을 다양한 마케팅 전략분석
  • 마케팅사례 전략분석 서 론▲ 마케팅이란.개인과 집단의 목표를 충족․만족 시켜줄 수 있는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으로써 ‘교환’을 만들어내는 활동.The process of planning and executing the conception pricing, promotion and distribution of goods, services and ideas to create exchange that satisfy individual and organizational

  • 마케팅기법 레포트
  • 목 차■서 론■본 론Ⅰ. 감성 마케팅Ⅱ. 귀족 마케팅Ⅲ. 입소문 마케팅Ⅳ. 컬러 마케팅Ⅴ. 스타 마케팅Ⅵ. 캐쉬백 마케팅Ⅶ. 키즈 마케팅Ⅷ. 공익 마케팅■결 론서 론▲ 마케팅이란.개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계획이다. LG전자도 올해 스마트폰의 종류를 대폭 늘린다. LG전자 관계자는 올해는 분위기가 다르다. 지난해 8종의 스마트폰을 내놨으나 올해는 10종 이상 내놓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팬택도 올해 내수 판매량의 90% 이상을 스마트폰으로 판매할 방침이다. 팬택 관계자는 국내 시장에서만 스마트폰을 300만대 이상 판매 하겠다고 말했다.(2011년 1월 기사)3. 전략비교(1) 아이폰가. 마케팅 전략다른 스마트 폰은 언론을 통해 미리 광고하지만, 출시전까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