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크라운 베이커리 vs 파리 바게트 vs 뚜레쥬르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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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크라운베이커리>>
1.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2. 크라운 베이커리의 현황
3. 크라운 베이커리의 CI 의미와 캐릭터
4. 생산공장
5. 기술 연구소
6. 크라운 베이커리의 CF
7. 크라운 베이커리의 온라인 쇼핑

<<파리바게뜨>>
1. 파리바게뜨의 계열사와 부설기관
2. 사이버홍보실
3. 파리바케뜨의 해피 포인트 카드

<<뚜레쥬르>>
1. 뚜레쥬르의 소개와 간단한 연혁
2. 뚜레쥬르의 냉동반죽에 관한 이야기
3. 뚜레쥬르의 상품권과 마일리지 카드
4. 개인제과점으로 전환이 가능한 뚜레쥬르만의 특징

본문내용
<<크라운베이커리>>
1.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크라운 베이커리의 역사가 바로 우리나라 베이커리의 역사입니다. 1947년 '영일당제과'로부터 출발하여1988년 (주)크라운제과의 생과 사업부 별도 법인으로 분리한 크라운 베이커리는 업계 최초 C.I 도입과 동종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TV광고를 시작하여 큰 반향을 일으겼으며, 기업문화행사, 2000년 C.I변경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믿음을 지키고, 우리나라 베이커리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베이커리 업계 '최초'의 역사는 계속 이어집니다.
2. 크라운 베이커리의 현황
☆ 부속기관
포장 디스플레이 전문교육을 위한 큐트박스
→ 국내 최초로 설립된 큐트박스는 제품의 각 특성별 데코레이션 포장교육과 매장 디스플레 이로 부가가치를 높여줍니다.
제과제빵학원 인스티튜트
→ 주부들을 비롯하여 일자리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교육을 시키 는 전문기관으로 전문 베이커를 꿈꾸는 분들의 문화의 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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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뚜레쥬르 뚜레쥬르는 CJ주식회사의 기술과 제품개발력을 바탕으로 냉동반죽을 공급하고 이를 기술자1명이 모든빵을 하루에 3번씩 굽는 시스템을 이루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신선하고 건강한 빵을 만들고있으며 항상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파리바게트 VS 뚜레쥬르뚜레쥬르는 현재 많은 가맹점을 늘리려하고 있으며 브랜드 홍보 및 광고를 꾸준히 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지속적인 기업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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