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크라운 베이커리 vs 파리 바게트 vs 뚜레쥬르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09.23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크라운베이커리>>
1.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2. 크라운 베이커리의 현황
3. 크라운 베이커리의 CI 의미와 캐릭터
4. 생산공장
5. 기술 연구소
6. 크라운 베이커리의 CF
7. 크라운 베이커리의 온라인 쇼핑
<<파리바게뜨>>
1. 파리바게뜨의 계열사와 부설기관
2. 사이버홍보실
3. 파리바케뜨의 해피 포인트 카드
<<뚜레쥬르>>
1. 뚜레쥬르의 소개와 간단한 연혁
2. 뚜레쥬르의 냉동반죽에 관한 이야기
3. 뚜레쥬르의 상품권과 마일리지 카드
4. 개인제과점으로 전환이 가능한 뚜레쥬르만의 특징
- 본문내용
-
<<크라운베이커리>>
1.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크라운 베이커리의 역사가 바로 우리나라 베이커리의 역사입니다. 1947년 '영일당제과'로부터 출발하여1988년 (주)크라운제과의 생과 사업부 별도 법인으로 분리한 크라운 베이커리는 업계 최초 C.I 도입과 동종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TV광고를 시작하여 큰 반향을 일으겼으며, 기업문화행사, 2000년 C.I변경에 이르기까지 고객의 믿음을 지키고, 우리나라 베이커리의 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데 기여해 왔습니다. 베이커리 업계 '최초'의 역사는 계속 이어집니다.
2. 크라운 베이커리의 현황
☆ 부속기관
포장 디스플레이 전문교육을 위한 큐트박스
→ 국내 최초로 설립된 큐트박스는 제품의 각 특성별 데코레이션 포장교육과 매장 디스플레 이로 부가가치를 높여줍니다.
제과제빵학원 인스티튜트
→ 주부들을 비롯하여 일자리를 찾는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합리적인 교육을 시키 는 전문기관으로 전문 베이커를 꿈꾸는 분들의 문화의 장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