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일동후디스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Current Marketing Situation
SWOT
Objectives
Marketing Strategy
Action Programs
본문내용
수요 보장
저출산 → 분유 및 이유식 중요성 부각
유제품 → 분유 (경쟁사)
분유 및 이유식 → 유제품 (후디스)
후발 기업으로써, 문제점 및 앞으로 나아갈 방향?

사전조사
: 홈페이지, 각종 논문, 뉴스나 신문 기사
본 조사
- 주요 소비자인 젊은 엄마들 인터뷰 → 소비자 성향 분석 및 브랜드 인지도 조사
- 판매처 현장 조사 → 일동후디스 판매 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

뉴질랜드 산양유로 만든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분유
청정지역에서 100%자연방목하여 유해물질의 염려가 없는 고품질 청정분유
트루맘후레쉬, 트루맘뉴클래스
유기농 일동후디스의 노하우와 일동제약 중앙연구소의 생명과학기술이 함께 탄생시킨 후디스 우유
1A등급 기준보다 10배 더 깨끗한 원유로 만든 친환경 청정우유 후디스 청정 저온살균우유
친환경 유기농 생리대 나트라케어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일동후디스를 알 수 있는 좋은 자료입니다.
  • pab***
    (2014.04.08 19:40:27)
회원 추천자료
  • 『 취업의 문이 넓어진다. 』 회사별 합격한 우수 자기소개서 예문 BEST 50...
  • 전략으로 볼 때 어리석은 것 같지만 장기적으로 아주 현명한 자기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사람과의 협동을 통해 내가 앞서나갈 수 있는 기회를 능동적으로 만들어 나가는 사람이 되어서 나 자신과 내가 속한 조직을 모두 발전 시키고 싶습니다. 자기발전 신뢰라는 내적인 가치와 함께 말로 표현을 잘하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말이라는 것을 표현하는 것 역시 협동이라는 가치를 실천하는 중요한 수단이기 때문에 항상 그 중요성을 상기하고 있습니다.

  • [산업연구] 상장기업 CEO조사 및 연구
  • 경영학과졸(1978년) 5)가족관계-부:담연성(대만출신 화교, 한국국적취득) 배우자:이화경, 자녀:담경선(여), 담서원(남)경력 1970 고 이양구 회장의 둘째딸 이화경과 서울외국인학교 1년 선후배로 첫 만남 1980 이화경과 10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 한국국적취득1980. 04 동양시멘트공업(주) 입사 1981. 07 동양제과(주) 입사1981. 11 동양제과(주) 구매부장 1983. 03 동양제과(주) 사업담당 상무이사 1984. 03 동양제과(주) 전무이사 1985. 03 동양제과(주) 관리 , 영업

  • 성공기업 사례분석
  • 전략이다.․Phil Knight는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은 전문 스포츠인을 발굴, 육성, 관리해 가는 과정에서 새로운 제품수요를 창출해 나가는 것”이라고 했다. 하지만 가끔은 다소 좋지 않은 이미지를 가진 선수들도 활용한다. ‘테니스계의 악동’인 John McEnroe나 ‘코트의 악동’인 Charlse Barkley 등이 대표적이다. 이에 대해 부정적인 기업들도 많지만, 스포츠의 속성 중 하나인 흥밋거리 제공이라는 측면에서는 물론이고 또 다른 특별한 의미가 있다. 이

  • 일동후디스마케팅전략,일동후디스분석,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판매 전략 및 마케팅 전략 조사ExecutiveSummaryCurrent Marketing SituationSWOTObjectivesMarketing StrategyAction ProgramsBudget시장분석모유 수유율 감소+ 웰빙 트랜드 고급 분유 수요 증가,기능성 유제품 수요 증가ExecutiveSummaryExecutiveSummaryCurrent Marketing SituationSWOTObjectivesMarketing StrategyAction ProgramsBudget소비자분석중산층 이상, 중상의 구매력을 갖는 고객층. (고급 분유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충성도)영, 유아부터 성인, 노인층에 이르기 까지 건

  • 일동후디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마케팅전략제시
  • 사랑 가득 찬 일동후디스가 되기 위한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차례1 상황 분석2 소비자 이해3 문제점 파악 4 솔루션 제안1. 상황 분석1. 상황분석 : 국내분유시장2009년 기준, 연간 약 3700억 원 규모로 추산1위 남양유업 VS. 2위 매일유업의40여 년간 양대산맥 구도2000년 일동후디스의 분유시장 진출로 인한10여 년 만의 분유시장 점유율 분산일동후디스, 남양유업, 매일유업3개사가 전체의 93.1%를 차지하는 대표적인 과점시장일동후디스, 출발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