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SPA브랜드 `H&M`의 에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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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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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ALYSIS [1차]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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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M
OUR PRODUCTION
How is an H&M product made?
H&M은 어떠한 공장도 소유하지 않으며, 대신 주로 아시아와 유럽에서, 대략 700여개의 독립 공급업체로부터 의뢰하여 운영한다. 모든 실용적인 측면은 생산사무소에 의해 처리되는데, 그 생산 사무소는 그 지역 주민 이 대부분이고 공급업체와 지속적인 접촉을 한다.
생산사무소는 좋은 품질에 적시에 전달되었는지 확인하고 생산에 좋은 근무 조건하에 이루어지는 모든 것을 검사하고 광범위한 안전 및 품질 테스트를 수행한다. H&M은 가격, 시간과 품질 사이의 올바른 균형을 찾아서 그 최적의 순간에 각각의 부분을 주문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Packaging/ Carrier/ Waste handling
줄이고, 다시 쓰고, 순환시키기(재활용)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격으로 패션과 품질을 제공한다는 것은 우리가 불필요한 비용을 감소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구입하는 대부분의 자원을 만드는 것과 가치 체계의 모든 단계에서 낭비를 피하는 것이 이것의 핵심이다.
이 자원의 효율성은 또한 우리가 우리 세대에게 부정적인 환경적 영향을 미치는 것을 최소화하도록 도와준다. 쓰레기를 만들어내는것, 운송과 제품 포장, 쇼핑백, 매장 설비와 새 매장들을 지으면서 나오는 건축 쓰레기들은 모두 우리 세대를 거쳐서 낭비 자원과 연결되는 것이다.
우리는 가능한 한 어디서든 줄이고, 다시 쓰고 순환시키기를 원한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는 대지에 어떠한 쓰레기도 보내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H&M에서 우리는 쓰레기 절감에 대한 우리의 공약이 이것을 뛰어넘어야 한다고 믿는다. 우리는 또한 주요 소매상으로서의 우리의 위치를 고객들과 사업파트너들이 그들이 발생시키는 쓰레기를 감소시키는 것을 도와주는데에 사용하기를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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