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룩옵티컬(Look Optical)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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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서론.

1)기업선정이유

2)기업소개

(1)기업철학 및 미션과 비전

(2)매장현황 및 공급브랜드

2.본론1

기업전략

1)안경시장현황

2)BCG,GE,SWOT분석

3)STP,전략

4)7P분석

3.본론2

1)마케팅전략

(1)스타마케팅

(2)가격마케팅

(3)서비스마케팅

4.결론

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
본문내용
*서론*

1)기업선정이유

현대 사회에 들어서면서 기업에게 요구되는 가장 괄목할 만한 변화는, 기업의 경쟁력을 결정짓는 기준이 단순히 제품을 생산하거나, 그를 판매하는 수준에 머무르지 않는다는 것이다. 기업은 이미 포화 상태에 접어드는 경쟁도 높은 시장에서 소비자의 눈을 잡아 끌고, 또 그들의 소비를 이끌어 내기 위해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을 수 없었다. 기업은 숨겨진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인식하고 이를 추동하며, 새로운 시각으로 소비자를 정의하여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 최근 고객의 구매성향은 단순히 제품(product)의 특징이나 제품이 주는 편익(benefit)에 구매 성향이 좌우되지 않고, 이러한 합리적인 제안보다는 제품에 담긴 이야기나 자신만의 감성을 자극하여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감성중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지고 구매를 하고 있다. 이를 위해서는 특정 고객(target market)에게 초점을 맞추어 이들의 수요에 철저히 대응 하면서, 한편으로는 자사의 상품이 사회 트렌드(trend)로 자리 잡도록 시장을 확대하는 노력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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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ook Optical 목차1.서론(1) 기업선정이유(2) 기업소개2.기업전략(1) 안경시장현황(2) BCG,GE,SWOT분석(3) STP 전략(4) 7P분석3.마케팅전략(1) 스타마케팅(2) 가격마케팅(3) 서비스마케팅4.결론룩옵티컬이 개선해야 할 방향1서론(1) 기업 선정 이유123기존의 영세업체로만 생각했던 인식에서 하나의 브랜드로써 인식이 변화안경이 꼭 의학적 필요가 아닌 패션의 액세서리의 하나로써 인식의 변화계속적으로 늘어나는 프랜차이즈를 늘려나가며 성장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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