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호텔 예약 방법 별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호텔 소개
1) JW Marriot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Ⅱ. 본론
1. 예약 방법 별 평가
1) Walk in Reservation
(1) JW Marrio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2) Telephone Reservation
(1) JW Marrio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Ⅲ. 결론 및 평가
- 본문내용
-
I. 서론
1. 호텔 소개
1) JW Marriott Hotel
등급 : 특 1급 관광 호텔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객실 수 : 497개
사진 1-1 JW Marriott Hotel
세계적인 호텔 체인 업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과 국내 센트럴 관광 개발이 합작으로 호텔을 세웠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해가 지지 않는 호텔 제국’이라고 불리는 기업으로 2007년 기준 세계 70여 개 나라 3000여 개의 숙박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가 있으며 약 15만 1000명의 직원이 일한다.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서울 강서지역에 위치한 특급 비즈니스 호텔로 모든 객실에서 한강과 북한산, 월드컵 경기장 등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자랑이다. 또한 모든 객실에 초고속 인터넷 접속과 사계절 개별작동이 가능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호텔 나이아가라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베스트 웨스턴’과 업무제휴를 통해 선진화 및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브랜드 의사결정과정과 브랜드 자산관리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경영혁신_1주 1차시에서 경영혁신의 이해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경영혁신이 무엇인가에 대한 여러 가지 정의를 정리해 본 후, 학습자 나름대로 경영혁신의 정의를 제시하시오
- [유통관리] 기업형 슈퍼마켓(SSM) 논란의 진상과 대안 모색
- [생산관리] LG Display 지연전략 분석
- 비비고 마케팅 4P전략과 STP분석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