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실무론] 호텔 예약 방법 별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1. 호텔 소개
1) JW Marriot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Ⅱ. 본론
1. 예약 방법 별 평가
1) Walk in Reservation
(1) JW Marrio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2) Telephone Reservation
(1) JW Marriot Hotel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3) Ibis Ambassador Hotel
Ⅲ. 결론 및 평가
본문내용
I. 서론
1. 호텔 소개
1) JW Marriott Hotel

등급 : 특 1급 관광 호텔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객실 수 : 497개


사진 1-1 JW Marriott Hotel

세계적인 호텔 체인 업체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Marriott International Inc)과 국내 센트럴 관광 개발이 합작으로 호텔을 세웠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해가 지지 않는 호텔 제국’이라고 불리는 기업으로 2007년 기준 세계 70여 개 나라 3000여 개의 숙박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미국 워싱턴 D.C에 본사가 있으며 약 15만 1000명의 직원이 일한다.


2) Best Western Niagara Hotel

서울 강서지역에 위치한 특급 비즈니스 호텔로 모든 객실에서 한강과 북한산, 월드컵 경기장 등 수려한 경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것이 자랑이다. 또한 모든 객실에 초고속 인터넷 접속과 사계절 개별작동이 가능한 냉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호텔 나이아가라는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베스트 웨스턴’과 업무제휴를 통해 선진화 및 차별화된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힐튼호텔과 신라호텔의 교육훈련분석과 비교
  • 호텔사업에 있어 가장 큰 미래경제의 승부가 될 수 있다.아주 훌륭하고 멋진 호텔이라는 하드웨어에 친절하고 유능한 인적서비스 즉 소프트웨어가 하나로 결합 될 때 우리는 좋은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다. 결국 우수한 정사원을 많이 확보하고 육성하는 호텔만이 미래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가 있기 때문에 호텔은 종사원 개개인의 업무능력과 자질향상은 물론 회사의 일체감 조성, 그리고 관련 부서간의 협조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는 조

  • [인적자원관리] 신라호텔과 힐튼호텔 호텔교육훈련
  • 호텔사업에 있어 가장 큰 미래경제의 승부가 될 수 있다.아주 훌륭하고 멋진 호텔이라는 하드웨어에 친절하고 유능한 인적서비스 즉 소프트웨어가 하나로 결합 될 때 우리는 좋은 호텔이라고 말할 수 있다. 결국 우수한 정사원을 많이 확보하고 육성하는 호텔만이 미래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을 수가 있기 때문에 호텔은 종사원 개개인의 업무능력과 자질향상은 물론 회사의 일체감 조성, 그리고 관련 부서간의 협조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는 조

  • [호텔실무] 그랜드힐튼호텔 조사
  • 호텔 식음료 전업장 10% 할인-객실 30% 할인뷰티 클리닉은 총 200여평에 2개층으로 전문기구별 치료실,샤워실, 탈의실은 물론 라운지와 미용실 등 부대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스킨케어 서비스와 균형잡힌 몸매 관리를 위해 선보이는 뷰티메드 프로그램과 바디 트리밍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포치료법을 이용한 재활성치료 ꡒ리바이탈리제이션 트리트먼트ꡓ를 비롯하여 수중 맛사지 요법의 하모니, 노화방지 리프팅 ꡒ 코포피트

  • [객실관리론] 호텔 자동화 시스템
  • 호텔 자동화 시스템의 도입 효과 (interview: SOFITEL)5. 호텔 자동화의 기계 시스템(1) 광역 예약시스템(2) 전자 잠금 시스템(3) 객실 내 시설의 자동화 (4) 자동화의 기타 분야 (판촉, 안전/보안)6. 호텔 자동화의 통합 시스템(1) Swiss Grand Hotel(2) HYATT Hotel 의 “SPIRIT System(3) Hotel SHILLA 의 맥시모 System (4) Marriott Hotel 의 OPERA System7. 한계 및 대안점 (interview: Marriott Hotel)8. 미래의 호텔(1) 미래의 호텔 (2) 가상 시나리오9. 결 론1. 주제선정이유현재는 정보

  • [외식업의 핵심 메뉴관리의 이해와 전략] 외식업의 핵심 메뉴관리의 이해와 전략
  • 별음식들에 대한 기여도를 파악할 수 있다.첫째, 총 수익;메뉴 음식가격과의 상관관계를 고려하여 결정된 메뉴음식대한 총수익둘째, 매출량 ;메뉴 음식들에 있어서 측정된 고객의 선호도셋째, 고객수요 ;메뉴 음식을 제공받은 고객의 총수1) 일반적인 메뉴 분석 기법⑴ Jack E. Miller의 원가 / 매출량Jack E. Miller가 주장하는 메뉴평가방법으로 식재료 비율과 매출양의 상관관계를 계산하는 것이다. 이 방법은 가장 낮은 식재료비의 메뉴와 가장 높은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