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재무분석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1)삼성전자는?
2)재무자료
2.삼성전자의 재무분석
1)대차대조표 분석
2)손익계산서 분석
3)시장가치 분석
4)ROE분석과 지수법 분석
5)레버리지 분석과 BEP분석
6)현금흐름표 분석
7)부실예측 및 기업가치 평가 분석
3.분석결과 요약 및 평가
- 본문내용
-
1.기업소개
1)삼성전자는?
< 삼성전자의 핵심역량 >
1 . 기업의 위상
: 삼성전자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기술혁신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임은 물론이고,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이 강화되어감에 따라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도 높아지고 있다.
2 . 기술개발(R&D)
: 삼성전자의 연구인력은 총 4만 2천 100여명으로 기업 전체 인력의 26%에 달한다.
또한, 1-2년 내에 시장에 선보일 상품화 기술 개발 연수고, 3-5년 후의 미래 유망 중장기 기술을 개발하는 연구소,
미래 성장엔진에 필요한 핵심요소기술을 선행 개발하는 연구소로 나누어 체계적인 R&D 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제조업 중심 기업으로써 삼성전자는 기술 개발에 적극적인 투자를 기울이고 있으며
이것이 삼성전자의 지속적인 성장원동력이 되고 있다.
3 . 인재 육성 및 관리
: ‘ 기업은 사람이다 ’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권존중을 위한 자율출근제, 노사협의회, 퇴직자지원프로그램 등이
실시되고 있으며 임직원의 역량 개발을 위한 직무역량 진단이나 교육시스템이 효과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