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학] ZARA 자라의 scm, crm 사례분석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 및 기업 소개
ZARA의 성공 요인
ZARA의 SCM 사례 분석
ZARA의 CRM 사례 분석
대안제시 및 요약
- 본문내용
-
Fast Fasion의 특징, 逆발상
기획생산 로컬 비즈니스 트렌드 추종자 매체 중심 마케팅
↓
반응생산 글로벌 비즈니스 트렌드 리더 공간 중심 마케팅
유형 주기의 단축 가치사슬의 분화 신흥국 시장의 부상
재고 비용 최소화
개성 있는 제품
지리적 이점 활용
(매장 확대가 매출액 성장의 주요 경로)
판매 수치
즉각 반영
재고를 줄이려는 목적
자라 방문 횟수를 늘림
희소성
자라의 핵심역량인
IN HOUSE 방식
최신의 트렌드를
15일내에 상품화
자료평가
- 참고잘했습니다!! 좋은자료감사해요.
- 17807***
(2019.12.10 02:06:57)
- 조금 오래된 정보긴 하지만
좋습니다 ㅎ - eak***
(2017.06.19 11:46:06)
- 과제에 잘썼습니다~~
- pb0***
(2016.11.16 06:38:06)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