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Entertainment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선정 소개
1-1 SM Entertainment 선정이유
1-2 SM Entertainment 소개
2. 마케팅 전략
2-1 SM 프로듀싱
2-2 가수 제조 - 연습생
2-3 해외진출사례 - BOA
2-4 성공 사례 - 소녀시대
3. 마케팅 기법 분석
3-1 SWOT 분석
3-2 4P 분석
3-3 STP 전략
4. 장기 비전과 경영전략
- 본문내용
-
에스엠 엔터테이먼트는 음반사로서는 처음으로 음반 기획, 판매에 마케팅의 개념을 도입한 음반 마케팅의 최초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수에 대해서도 마케팅 전략을 세워 음반 시장에 내놓았으며, 현재 음반시장 점유율 1위의 음반 회사로 발돋움한 마케팅 성공 기업입니다. 또한 가장 대중에게 잘 알려진 음반사이기 때문에 에스엠 엔터테이먼트를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에스엠에 대하여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에스엠은 10대를 대상으로 한 가수인 HOT 매니지먼트 회사로 유명해졌으며. 스타 마케팅을 처음 도입한 회사의 선두주자로 활동해 왔습니다.
현재는 주당 4만원을 뛰어넘는 시가총액 8000억원의 코스닥 11위에 올라있는 한국의 대표 엔터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많은도움이 되었습니다
- kimte***
(2014.05.15 14:25: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