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경영] 빅토리아 시크릿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기업 소개
주제
미국에서의 성공 전략
경쟁 기업 소개
산업 수준의 분석
기업 수준의 분석
한국 시장 진출 전략
본문내용
기업소개
1977년 샌프란시스코에 설립. 현재 여성의류, 화장품, 속옷, 향수 등으로사업 영역을 확장

여성의 눈 관점에서 아름다움과 제품의 디자인 성숙 미를 추구

청소년과 20~30대 여성들을 겨냥한 중저가의 높은 품질의 제품 추구

미국 내 1000여 개의 매장과 100개의 뷰티샵 보유

유튜브, 페이스북, 앱, 트위터 등을 통한 마케팅

미란다 커 등 탑 모델을 이용한 빅토리아 시크릿만의 차별화된 패션쇼


주제
빅토리아 시크릿이 한국에 진출 한다면?
* 빅토리아 시크릿은 국내 진출을 하지 않은 상태
미국에서의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
+
한국 여성 속옷 시장의 분석



국내 진출을 위한 전략 수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미티드브랜즈 공급사슬관리
  • 경영과 리더십을 제공한다. LLS사의 부장인 Rick Jackson은 (이사회)브랜드 행정부에 공급사슬이 어떻게 중요한 절약과 전략적인 이익을 주는지 하나하나 보여주었다. 또한 Jackson과 그의 팀은 각 고객서비스 의견과 평가 결과문의 수치를 내놓았다. Jackson과 그의 팀은 그들의 믿음을 지지하는 다기능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그들은 동부와 서부해안에 지역 항구 센터를 세우고 제품을 직접 모았다. 비용과 시간 절감으로 10일 먼저 시장에 내놓게 되었다. 이

  • [경영학개론] SM엔터테인먼트 기업분석
  • 전략으로 콘텐츠를 발굴하고 출시하여 한국 뿐 아니라 아시아를 대표하는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가수와 연기자의 트레이닝 시스템인데, S.M.은 가수와 연기자를 교육하고 훈련하기 위하여 전문가 집단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을 통해 국내외 정상급 가수들을 배출해 오고 있다. 1998년부터는 일본, 중국, 홍콩 등지에 H.O.T., S.E.S.등 소속가수 들을 진출 시켜, 중국에서는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목차Ⅰ. 서론1. 주제 선정이유2. 기업소개3.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Ⅱ. 본론1. 시장분석(1) 국내 시장 현황(2) 경쟁사 현황 2. 기업분석(1) SWOT 분석(2) VRIO 분석(3) 4PMIX 전략Ⅲ. 국내 시장 진출시 시사점 및 결론 1. 문화적 차이 극복2. 고급화 이미지 구축3. 유통망 다각화4. Total 브랜드 이미지5. 결론Ⅰ. 서론1. 주제 선정 이유전세계적인 화제를 일으키며 패션피플들의 최고 이벤트로 잡은 빅토리아시크릿 패션쇼. 공연예술 마케팅을 활용하여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글로벌전략, 패션마케팅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켈빈클라인 디자이너 - 소개 및 특징o 켈빈클라인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제품현황, 기업연혁, 물류 / 유통시스템 본론 1 서비스경영 / 핵심역량 분석 본론 2 시장구조분석 / 환경분석o 청바지브랜드 비교 - 게스, 리바이스o 기타 브랜드 - 폴로, 빈폴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o 4P STP SWOT 분석o BCG MATRIX 분석 본론 4 성공요인 및 전략

  • [국제경영] 속옷산업 `남영L&F`의 해외진출전략
  • 시장 진출(1)중동문화의 특징-17(2)절충이론으로 본 중동진출-18(3)중동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192.3 중국시장 진출(1) 진출동기21(2)중국시장의 SWOT분석-21(3) 포지셔닝 전략22Ⅳ. 팀웍과정서-24V. 후기-28참고문헌-장세진,박영사,1998 한국외국어대학교홈페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