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운영관리]해결방안 베니하나 오브 도쿄 Benihana of Tokyo Case stud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6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enihana of Tokyo 케이스 스터디에 대한 해결방안입니다. (Benihana of Tokyo 케이스 한글 번역본 포함)
A+ 평을 받은 것으로 문서작성 퀄리티에서도 좋은 평을 받았습니다.
목차
1. Case Analysis

2. Case Exhibit Summary

3. Assignment questions
(1) 기존의 레스토랑과 베니하나 생산프로세스간의 차이
(2) 생산시스템에 관하여, 그리고 운영 효율성을 발생시키는 주된 설계

4. Issues
(1) Benihana가 판 것
(2) 기존의 식당과 다른 Benihana의 비용구조
(3) 바쁠 때 프로세스 흐름
(4) Chef의 보수
(5) 순이익
(6) 칵테일 바의 대기형태
(7) 운영관리시스템 관점에서 성공 포인트

5. Conclusion
본문내용
Benihana of Tokyo
나와 같은 몇몇 레스토랑 경영자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더 즐거워한다고 Benihana of Tokyo의 젊은 사장인 히로아키(록키) 아오끼는 말한다. 1964년 사이 그가 첫 번째 지점을 오픈 했을 때와 매년마다 12만불 이상의 총수익을 내는 15개의 레스토랑 체인의 사장이 될 만한 가치로 1972년 그는 적자이익으로부터 벗어났다.
Background
1972년까지 베니하나는 기본적으로 일본인 요리사가 고객 앞에서 요리하는 차별화된 음식의 스테이크하우스 였고, 장식은 진정으로 섬세한 일본 지방 호텔의 장식이었다. 1964년 맨하탄 중심지구에서 40개의 허름한 좌석으로 오픈해서 전국 각지에서 15개의 체인으로 성장했다. 9개는 회사소유 -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Encino, Marina del Rey, 캘리포니아, 포틀랜드, 오리곤, 호놀롤루. 5개는 프랜차이즈 ? 보스턴, Fort Lauderdale, Beverly Hills, Seattle, and Harrisburg, Pennsylvania. 마지막 지점인 라스베가스 지점은 힐튼 호텔과 합작으로 운영된다. 이전 올림픽 레슬러인 록키는 그의 성공을 다음과 같이 설명한다.

<중략>

이렇게 성공적인 베니하나의 케이스를 살펴봄으로써 고객은 서비스 조직의 모든 결정과 행동의 중심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일깨웠던 시간이었습니다. 고객은 서비스 전략과 시스템, 그리고 그들에게 봉사하는 종업원의 중심에 있습니다. 이 점에서 조직은 고객에게 봉사하기 위해 존재하고 시스템과 종업원은 서비스의 절차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베니하나의 요리사들 같이, 종업원이 잘 훈련되어있고, 관리에 의해 잘 동기화 되면, 그들은 외부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서비스 전략, 지원시스템, 그리고 종업원이 고객을 중심으로 운영이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조화를 이루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운영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운영은 서비스 시스템, 즉 과정, 장비, 설비에 대한 책임이 있고, 서비스 접점 종업원의 활동을 관리하는 데도 책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디즈니사 분석과 유로 디즈니와 도쿄 디즈니의 비교 및 분석
  • CASE 해석- -1-2. Case Discussion Question 1) -3-3. Case Discussion Question 2) - -4-4. Case Discussion Question 3) -6-5. 추가질문 1) 디즈니 사례의 국제경영학적 분석(1) 시장분석 -8-(2) 소득/위험/비용요소분석 - -10- (3) 진입방식-Dunning의 절충이론 - -11-(4) 디즈니 FDI의 특징 -16-2) 유로 디즈니와 도쿄 디즈니의 비교 및 분석

  • [유로디즈니] 프랑스디즈니사례
  • 관리직 직원의 감축 발표를 통해 그 문제점이 현실화되기 시작했다. 이 감축 문제는 노조문제로 연결되기도 하였다.(3) 경영 전략의 중요성국제 전략의 형태 중 Transnational Strategy는 모기업과 자기업 간의 경영 권한 균형을 통하여 그 효율을 최대화시키는 전략이다. 경영기능과 의사결정 그리고 기술개발 등은 모기업에서 중앙 집권적으로 추진하며, 인사 및 마케팅은 분권적으로 기능을 추진하여 Global Strategy와 Domestic Strategy의 장점을 살리기 위한 전

  • 인도의 투자환경분석
  • 방안 p94(3)지역별 유망진출 산업 p1015.우리 기업의 진출전략 p1021.일반적 고려사항 p102(1)투자 타당성 검토를 위한 고려 요인들 p102(2)주요 분야별 고려 사항들 p104(3)법인/공장 설치를 위한 주요 허가사항과 관련기관 p1052. 입지 선정시 고려 요인 p1053. 노무관리 p110(1)일반 노동여건 p110(2)노사 관계 p1124. 세무 관리 p115(1)세금의 종류와 내용 p115(2)인도의 이중과세방지협정과 국별 협정 세율 p1175. 주거 정착시 고려사항 p1204.정치 P123~(1)정치약사 p123

  • 정보문화 확산 및 내실화 방안 연구
  • 방안으로서는 컴퓨터의 사용자들은 사용자명(ID)과 암호(Password)의 관리 철저, 한사람이 하나의 사용자명(1인 1 ID원칙)을 사용, 건전한 통신활동의 정착을 위한 스스로의 노력, 사용자들 사이의 인격 존중, 정보중복을 최소화, 정상적인 접속의 해제, 한 개인이 오랜 동안 컴퓨터를 독점금지, 공공시설 이용예절 등이다. 한편, 정보사회의 시스템 운영자들은 이용자들의 사용자명과 암호의 관리는 물론 개인의 신상에 대해 보안을 철저히 유지, 정보자료의

  • [국제기업경영론] 디즈니 마케팅전략과 마케팅성공사례
  • 도쿄 디즈니랜드가 추운 겨울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마어마한 성공을 이룬 것을 경험한 디즈니사는 이 문제를 극복할 수 있다고 판단, 파리를 네 번째 테마파크, 유로 디즈니의 건설지로 낙찰하게 되었다.2) 사업전략① 인사관리전략내부 마케팅 - 내부 고객관리를 통한 주인의식의 고취 디즈니사는 무엇보다 내부 마케팅에 역점을 두고 있으며 직원관리가 잘 되어 그에 따른 효과가 크고 이것이 디즈니랜드의 핵심역량 중 하나이기도 하다. 내부 마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