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크라제 버거의 국내 시장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선정이유
매장 소개
메뉴소개
시장의 분석
기회와 위협요인 도출
기화와 위협요인 분석
경쟁력 분석
결합 매트릭스
Targeting
포지셔닝
마케팅 믹스
본문내용
선정 이유 :
WELL BEING 열풍으로 인한 관심증가 패스트푸드 시장에서 국내브랜드
하지만 아직 부족한 브랜드 인지도

마케팅 믹스
제품개선
○ 1일 1팀의 파티룸 예약제 시스템
○ 케이터링 서비스
○ 메뉴의 다양화
(학생들의 취향에 맞는 꿀과 과일을 이용한 단 맛, 파티에 적합한 버거케익)
○ 한국의 지명을 이용한 네이밍 (ex) 제주버거)
○ 이중적 네이밍 사용 (매장에서 정식 이름은 치즈버거지만 고객사이에
서 별칭으로 소시버거로 인식)
○ 패키지 상품개발
(ex) 에뛰드세트: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화장품샘플을 세트에 넣음,
ex) 넷마블세트: 남성들을 대상으로 한 게임아이템 7일 이용권을
세트에 넣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크라제버거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햄버거시장 환경 분석 : 경쟁업체 롯데리아 맥도널드 비교분석> 롯데리아> 맥도널드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SWOT 분석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마케팅전략 - STP> 마케팅전략 - BCG MATRIX결론 - 문제점, 향후전략 / 나아갈 방향> 마케팅 전략 제시 (SWOT + STP + 4P)> 나아갈 방향 / 전망> 시사점, 나의생각CONTENTS크라제버거는 국내

  • 중소기업 경영론 크라제버거 기업 분석 및 지속적 성장 전략 제안
  • 중소기업경영론크라제버거 기업 분석 및 지속적 성장 전략 제안목 차 개요1.1. 크라제버거 선정 이유1.2. 크라제버거 소개창업자 및 성장 스토리2.1. 창업자 및 창업 배경2.2. 성장 스토리현재 상황 분석3.1. 시장 분석3.2. 고객 분석3.3. 경쟁자 분석크라제버거의 경영 전략4.1. 운영 전략4.2. 제품 전략4.3. 마케팅 전략지속적 성장 전략 제언참고 문헌개요1.1. 크라제버거 선정 이유전체 패스트푸드 버거 시장은 1조원 규모이고, 수제 햄버거 시장

  • [성공한 프랜차이즈 업체] 크라제버거 KRAZE BURGER 성공 요인 분석과 발전 방안
  • 크라제 버거는 호주산 쇠고기를 사용하고 있다는 점을 광고하며 소비자들의 신뢰감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젊은층의 문화 감성 마케팅(명품화 전략)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소비 타켓으로 잡은 강남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하여 매출 신장에 큰 기여를 하였다. 이처럼 위기를 기회로 보고 레드오션 분야인 햄버거 시장에서 기존의 다국적 기업들의 매출 하락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여 10여년 동안 두터운 고객

  • Krage burger,크라제버거,크라제버거마케팅전략,크라제버거성공전략,햄버거시장
  • Krage burgerContentsI서론(1) 크라제 버거 개요 II 본론(1) 마케팅 전략(2) STP 전략(3) 한국 시장 내 SWOT 분석(4) 시장 상황 분석(5) 시장 환경 분석III 결론(1)성공요인(2) 문제점 & 해결방안Kraze Burger 개요크라제 는 우리나라 고유 브랜드로 대표적인 서구 음식인 ‘햄버거’로 국내, 국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Korea + Craze + Burger단어를 조합하여 Kraze Burger 라는 이름이 탄생1998년 11월 압구정동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선을 보인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Kra

  • 맥도날드 마케팅전략분석과 맥도날드 경쟁사 전략과 비교분석및 맥도날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맥도날드 마케팅 분석목차 0. Executive Summary1. 소개1-1 선정동기1-2 맥도날드 profile 2. 산업 분석2-1 정량적 특징2-2 정성적 특징 3. 시장세분화4. 자사 분석4-1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 경쟁사 분석 5-1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2 버거킹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4P)④ SWOT 5-3 크라제버거 마케팅 전략① Targeting② Positioning③ Marketing mix(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